" 캐빈 인 더 우즈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접속 무비월드] 캐빈 인 더 우즈·흥부·고스트 스토리·커뮤터·매직 티팟·서바이벌 패밀리·웨이크필드, 금강일보

  1. [접속 무비월드] 캐빈 인 더 우즈·흥부·고스트 스토리·커뮤터·매직 티팟·서바이벌 패밀리·웨이크필드.
  2.  한편, 백성을 생각하는 동생 ‘조혁’과 달리 권세에 눈이 먼 형 ‘조항리’의 야욕을 목격한 ‘흥부’는 전혀 다른 이 두 형제의 이야기를 쓰기로 결심한다. .
  3.  ‘하워드 웨이크필드’는 다시 평화롭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Source: 금강일보


'캐빈 인 더 우드' 색다른 스릴러? '토르' 크리스 헴스워드의 공포영화는?, 스포츠Q

  1.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개봉 당시 영화 팬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던 영화 '케빈 인 더 우드'가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2년 개봉한 '캐빈 인 더 우드'는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드가 주연으로 출연했따.
  2. [사진 = 영화 '캐빈 인 더 우드' 포스터].
  3. '캐빈 인 더 우즈'는 공포영화의 클리셰를 비트는 영화로 개봉 당시 22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적은 관객이지만 이후 '캐빈 인 더 우드'는 공포영화 팬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Source: 스포츠Q


[접속 무비월드] 퍼펙트 호스트·다운사이징·튤립 피버·침묵의 목격자·침묵·블랙 버터플라이, 국제신문

  1. “타겟 도착, 시스템 작동을 시작합니다.”△‘극장전 ’에서는 ‘흥부’를 소개한다감독: 조근현출연: 정우, 김주혁, 정진영, 정상훈, 김원해개봉: 2018 .02 ▶ 줄거리: “내가 쓴 흥부전 궁금하지 않소” 아무도 몰랐던 형제, 흥부 - 놀부 양반들의 권력 다툼으로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져 가던 조선 헌종 14년.
  2. 한편, 백성을 생각하는 동생 ‘조혁’과 달리 권세에 눈이 먼 형 ‘조항리’의 야욕을 목격한 ‘흥부’는 전혀 다른 이 두 형제의 이야기를 쓰기로 결심한다.
  3. 주전자를 소유한 이들은 저주를 받는다는 전설이 다시 시작된다△‘영화공작소’에서는 ‘매직 티팟’을 소개한다감독: 야구치 시노부출연: 코히나타 후미요개봉: 2018 .01.18 ▶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생존 투쟁이 시작된다? 도쿄에 사는 스즈키 가족은 평범한 가족처럼 보인다.

Source: 국제신문


[허지웅의 경사기도권] <웨스트 윙> <캐빈 인 더 우즈> <겟 아웃>의 브래들리 휫퍼드, 씨네21

  1. 조시 라이먼을 연기한 브래들리 휫퍼드 이야기다.
  2. 브래들리 휫퍼드는 조시 라이먼과 영 분리되지 못했다.
  3. 브래들리 휫퍼드가 연기하는 악당은 그가 입을 비쭉거리는 순간 이미 절반의 성공을 거둔 셈이었다.

Source: 씨네21


[송아름의 시네마 크리티크] '괴물'에 대한 예의를 권하며 - 영화 <희생부활자> 속 RV의 사장(死藏)에 대해, 르몽드

  1. 잠들어 있던 괴물을 깨우는 것이나 그것을 없애는 것 등은 늘 인간의 손을 거쳐 이루어지는 것이었다.
  2. 인간의 카타르시스를 위한 괴물의 위협과 해소, 그것은 괴물이 등장하는 영화의 중요한 축이었다.
  3. 인간으로 하여금 이도 저도 할 수 없게 만드는 RV의 설정은 인간의 손이 전혀 닿을 수 없는, 더 정확히 말해서는 인간의 힘으로 결코 제어할 수 없는 괴물의 탄생을 알리는 것이었다.

Source: 르몽드


[할리웃톡] 에드가 라이트 감독 "'부산행', 역대 공포 영화 TOP 100", 스포츠서울

  1. [스포츠서울 김대령 인턴기자]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의 감독 에드가 라이트가 '역대 공포 영화 TOP 100'을 공개했다.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무비'는 28일(한국시간) 라이트 감독이 선정한 공포 영화 TOP 100 리스트를 공개했다.지난 1922년 개봉한 고전 영화 '노스페라투'부터 '스크림' '링' '에이리언 1, 2' 등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공포 영화계의 명작까지 총 망라된 이 리스트에 한국 영화로는 연상호 감독의 '부산행'이 유일하게 포함됐다.라이트 감독이 '부산행'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 그는 '부산행'이 미국 현지에서 재개봉한 지난해 11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내가 본 좀비 영화 중 최고다.
  3. 지난 9월에는 '베이비 드라이버'로 북미 현지는 물론 국내 극장가에서도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모두 잡기도 했다.한편, 라이트 감독이 선정한 이번 리스트에는 이외에도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샤이닝' '알.이.씨' '캐빈 인 더 우즈' 등이 이름을 올렸다.daeryeong@sportsseoul.com사진ㅣ에드가 라이트 SNS▶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Source: 스포츠서울


‘제주신화월드’로 놀러옵서예!, 세계일보

  1. 240여실의 최고급 객실과 스위트룸, 독립된 빌라로 구성된 이 리조트는 포시즌스의 한국 내 2번째 체인이다.오는 30일 개장하는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전경.
  2. 2019년 완전 개장 때 전체 고용 인원은 5000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제주신화월드는 숙박시설과 테마파크를 비롯한 MICE, 쇼핑·스파시설, 한류 공연장 등을 아우르는 엔터테인먼트 공간과 외국인전용카지노 등이 한자리에 있는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다.
  3. 람정제주개발은 2015년 2월 착공해 지난 4월 제주 최초의 풀 서비스 리조트 콘도미니엄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개장했다.제주=임성준 기자 jun2580@segye.comⓒ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Source: 세계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씨네21 스포츠서울 국제신문 스포츠Q 세계일보 르몽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