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사랑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허경영, 잠잠하더니 뜬금 없이 최사랑과 러브라인?...뒤말 무성, 로이슈

  1. 허경영이 뜬금 아닌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화제 아닌 화제의 중심에 섰다.
  2. 23일 오후 뜬금 없이 잠잠하던 허경영의 열애설이 불거진 것.
  3. 주인공은 바로 최사랑 씨로 알려졌다.

Source: 로이슈


허경영, 최사랑과 열애설 부인 "사실무근"(공식입장), 스타뉴스

  1.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2. (왼쪽부터) 허경영, 최사랑 /사진=스타뉴스, 최사랑 페이스북허경영 전 총재가 가수 최사랑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허경영 소속사 본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스타뉴스와 전화 통화에서 "허경영과 최사랑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3. 이어 "본인에게도 이 사실을 확인했다"고 답했다.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 2017년 12월 신곡 '국민송'을 함께 부르며 인연을 맺는 등 음악 작업 등을 통해 마주한 적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사이가 전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3년 째 열애 중이며 지난 2015년 '부자되세요'를 통해 인연을 맺은 이후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됐다고 보도했다.▶ 스타뉴스 단독 ▶ 핫포토 윤상근 기자 sgyoon@.

Source: 스타뉴스


정치인과 열애설 최사랑 관심 급부상, 프랑스 전 영부인 브루니도 화제, 시민일보

  1. 가수 최사랑이 정치인과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프랑스 대통령의 영부인이 된 가수 카를라 브루니도 관심을 받고 있다.
  2.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최사랑'이 올랐다. 이날 최사랑은 한 유명 정치인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니콜라스 사르코지 전 프랑스 대통령의 영부인 카를라 브루니에 대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3. 2007년 디너파티에서 니콜라스 사르코지를 만난 브루니는 2008년 2월 2일 결혼식을 올렸다. "핵무기를 좌지우지할 권력을 가진 남자를 원한다"는 그의 바람은 현실이 됐다.

Source: 시민일보


최사랑과 열애설 허경영, 예언 재조명..진짜 기인인가 '우연의 일치'인가?, 인사이트코리아

  1. 이날 허경영 전 총재는 '그들이 허경영에 빠진 이유'에 출연해 자신을 "미래 대통령"이라며 "나는 종교는 아니다.
  2. 이날 진행된 강연 일부는 허경영 전 총재의 트위터에 공개됐다.
  3. 허 전 총재는 "'허경영' 이름을 외치면 손가락이 풀리지 않는다"고 설명한 후에는 손가락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Source: 인사이트코리아


'염문설' 최사랑X허경영, "과거 BJ 철구와 지코·최군 벌벌 떨게한 사연은?" 차량검문에 신분증 검사까지?, Queen

  1. 가수 최사랑과 허경영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 23일 최사랑과 허경영이 염문설에 오르면서, 최사랑과 허경영의 염문설 이전 BJ 철구와 지코의 사연이 조명된 것.
  3. 한편 누리꾼들은 최사랑과 허경영의 염문설에 다양한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Source: Queen


허경영 최사랑 열애설 만든 ‘국민송’ 뮤비 보니 ‘희한하네’, 뉴스엔

  1. 허경영 최사랑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 허경영 최사랑의 열애설로 해당 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ource: 뉴스엔


[공식입장] 허경영 측, “26살 연하 최사랑과 열애설 ‘사실무근’”, 서울경제

  1. [서울경제] 허경영 측이 26살 연하의 가수 최사랑과의 열애설에 대해 “전혀 사실 무근”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2. 앞서 한 매체는 허경영 민주공화당 전 총재가 26살 연하의 가수 최사랑과 3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3.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의 상세한 데이트 일정을 공개하고, 지난해 최사랑의 부친상에 허경영이 나서 ‘사위노릇’을 했다고 보도했다.한편, 허경영과 가수 최사랑은 지난 2015년 허경영이 작사한 ‘부자되세요’를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서경스타 오지영기자 sestar@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인사이트코리아 로이슈 스타뉴스 서울경제 Queen 시민일보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