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우즈벡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한국, 이근호-한승규-조영욱 우즈벡전 선발 출격, OSEN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OSEN


한국 우즈벡, 경기 전부터 화제 만발....누리꾼 "박항서 감독 정신 배워야", 데일리한국

  1. 응원합니다!", "베트남이 결승까지 오른힘을 우리도 다시 되새겨야 한다","내심 기대는 해본다 한국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국 U-23 축구대표팀은 23일 오후 8시 30분 중국 쿤산 스포츠 센터서 우즈벡과 2018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4강전을 벌인다.한국의 지난 4경기 7골 가운데 5골을 합작한 이근호-한승규 콤비가 선발로 나선다.
  2. 조재완, 윤승원, 조영욱이 이근호와 공격을 이끈다.한편 한국이 우즈벡을 잡으면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대회 연속 결승에 오르게 되며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과 결승전을 치룬다.

Source: 데일리한국


[U-23 라인업] '조영욱 선발 복귀' 한국, 우즈벡전 선발명단 발표, 인터풋볼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인터풋볼


[2018 AFC U-23 챔피언십]한국-우즈벡 라인업 공개...중계는 네이버·JTBC3, 국제신문

  1. [2018 AFC U-23 챔피언십]한국-우즈벡 라인업 공개...중계는 네이버·JTBC3 김봉길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23세 이하 축구 대표팀은 23일 오후 8시30분(한국시간) 중국 쿤산 스포츠센터에서 우즈베키스탄과 2018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4강전 대결을 펼친다.이날 한국 대표팀은 4-2-3-1 포메이션으로 우즈베키스탄을 상대한다.
  2. 이번 경기에도 최전방은 이근호가 나선다.한편 이날 경기는 네이버스포츠, JTBC3 FOX Sports,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중계된다.
  3. 김영록 기자.

Source: 국제신문


'2018 AFC U-23 챔피언십' 한국, 우즈벡전 선발 명단 공개…이근호 원톱, 부산일보

  1. 2018 아시아축구연맹(AFC) 23세 이하(U-23) 챔피언십 4강전을 앞두고 한국 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과 맞설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김봉길 감독은 4-2-3-1 카드를 꺼냈다.
  2. 이어 최재훈, 장윤호가 중원을 담당하고 박재우, 이상민, 황현수, 이건이 포백을 구성한다.
  3. 골문은 강현무 골키퍼가 지킨다.김봉길호는 23일 오후 8시 30분 장쑤성 쿤산 스포츠센터에서 우즈베키스탄과 결승행 티켓을 두고 맞붙는다.이날 경기는 JTBC3 FOX Sports, 네이버 스포츠에서 중계한다.조경건 부산닷컴 기자 pressjkk@busan.com.

Source: 부산일보


국내 제약사 중앙아시아 진출 교두보 확보, 우즈벡 정부의 현지 인프라 구축 지원, 스포츠경향

  1. 대표단은 국내 제약 기업의 우즈벡 진출 시 인허가 간소화, 우즈벡 정부의 현지 인프라 구축 지원 등에 관한 논의를 했다.
  2. 한국제약산업대표단 원희목 단장(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과 대표단이 우즈벡 투자위원회 위원들과 현지투자를 원하는 한국제약기업에 대한 우즈벡 정부의 구체적인 자금지원 방안을 논의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표단은 우즈벡 미르자에브 시르다리야주 시장과의 면담에서 한국기업특별단지 구성을 위한 각종 세제, 인프라 구축 등 현지진출을 원하는 한국기업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 받았다.
  3. 두스무라토프 제약산업발전기구 부회장은 “우즈벡 진출의 걸림돌이었던 환율문제가 지난 9월 해결됐고, 지난해 말 우즈벡 부총리와 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의 MOU체결 시 약속됐던 한국 기업들을 위한 혜택을 성실히 이행할 예정”이라며 “한국기업들이 우즈벡에 활발하게 진출해 줄 것을 희망한다”고 말했다.우즈벡의 의약품 시장규모는 1조원에 불과하지만 연평균 6% 이상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산업육성에 대한 정부의 의지가 강한 것으로 파악된다.

Source: 스포츠경향


'조영욱-이근호 선봉' 한국, 우즈벡 꺾고 박항서-베트남 리턴매치 가자! 중계는? [2018 AFC U-23 챔피언십], 스포츠Q

  1.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한국 23세 이하 축구 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우즈벡)을 맞아 정예 라인업을 꺼내들었다. 가장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는 조영욱과 골잡이 이근호가 선봉에 선다.
  2. 김봉길 감독이 이끄는 U-23 대표팀은 23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중국 쿤산 스포츠센터에서 우즈베키스탄과 2018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4강전을 펼친다. 중계는 JTBC 폭스 스포츠(JTBC3 FOX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를 통해 볼 수 있다.
  3. ▲ 한국 23세 이하 축구 대표팀이 23일 우즈베키스탄과 2018 AFC U-23 챔피언십 4강전에 조영욱과 이근호 등을 내세워 공격을 펼친다. [사진=AFC 공식 페이스북 캡처].

Source: 스포츠Q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데일리한국 OSEN 국제신문 인터풋볼 부산일보 스포츠Q 스포츠경향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