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화올림픽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바흐 IOC 위원장 "남북 공동입장, 강력한 평화 메시지 던질 것", 연합뉴스

  1. 바흐 위원장은 또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에서 남북 공동입장은 평화의 메시지를 전파할 것"이라면서 "분단국가 출신으로서 그러한 메시지가 얼마나 강력한지, 그리고 평화를 향한 강력한 신호가 될 수 있는지 잘 안다"고 덧붙였다.
  2. ▲ 무엇보다 남북 공동입장과 같은 '올림픽 한반도 선언'으로 우리는 평창에서 세계로 평화의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3. 올림픽은 가능하다면 언제든 스포츠를 통해 평화 발전에 이바지해야 한다.

Source: 연합뉴스


靑 "평양올림픽 낡은 딱지" 발끈...더민주 김태년 "평양올림픽" 엇박자, 국제신문

  1. 평창 올림픽은 평화 올림픽”이라고 자평했다.이어 박 대변인은 “그런데 여기에 ‘평양 올림픽’이라는 낡은 딱지를 붙이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2. 최근 청와대를 향한 야권의 비판에 정면으로 맞선 것이다.앞서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지난 22일 신년 기자회견을 열고 “평창올림픽 남북 단일팀 추진은 좌파 국가주의”라고 각을 세웠다.
  3. 평창올림픽을 평양올림픽으로 말실수 한 것.

Source: 국제신문


'평화올림픽' 실검 등장, 문재인 대통령 생일 위한 지지자들의 기념 이벤트?, 부산일보

  1. '평화올림픽'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그 이유에 대해 눈길이 모이고 있다.지난 22일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SNS에서는 "24일은 문재인 대통령의 생신이다.
  2. 실검 이벤트로 #평화올림픽 제안이 있었다"는 글을 올렸다.글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자들은 이날 맞이한 문재인 대통령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포털사이트에서 '평화올림픽'을 검색해 실시간 검색어로 만들 예정이다.한편 지난 11일 서울 10곳의 지하철역에는 문재인 대통령의 생일을 기념하는 전광판 광고가 게재돼 시선을 모은 바 있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남북 공동 입장' 올림픽 개막식, 전 세계에 평화 메시지, YTN

  1. [앵커]세계인의 겨울 축제, 평창 동계올림픽 개·폐막식의 주제가 공개됐습니다.남북 공동 입장과 함께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 무대로 꾸며집니다.허재원 기자가 보도합니다.[기자]평창 동계올림픽의 시작을 알릴 개막식의 메인 콘셉트는 '조화와 융합, 열정과 평화'입니다.다섯 명의 아이가 평화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서는 모험으로 전개될 예정입니다.마침 남북한 선수단의 공동 입장이 성사되면서, 평화의 메시지는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송승환 / 평창 동계올림픽 개·폐회식 총감독 : 북한이 참여하게 되면서 더욱 평화의 메시지를 동계올림픽을 통해 전 세계인에게 알리고자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메시지라 하겠습니다.]개막식에 앞서 열리는 식전행사에서는 원래 계획에 없었던 북한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이 펼쳐지도록 조율 중입니다.[송승환 / 평창 동계올림픽 개·폐회식 총감독 : 개회식이 시작하기 전에 식전공연으로 태권도 시범단이 공연할 수도 있다는 얘기는 들었습니다.]대회 기간 동안 올림픽 성화는 한국적인 여백의 미를 담은 달항아리를 형상화한 성화대에서 타오릅니다.우려를 낳고 있는 혹한에 대비해 조직위는 여러 가지 방한 대책을 마련했습니다.[김대현 /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문화국장 : 난방 쉼터를 16개소를 설치했습니다.
  2. 판초우의 무릎담요 핫팩방석 손핫팩 발핫팩 방한모자가 좌석에 착석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증정됩니다.)]이제 17일 후면 이곳 개막식장에서 평창 동계올림픽이 화려한 시작을 알립니다.평화와 화합의 메시지를 널리 전파할 감동의 개막식을 전 세계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YTN 허재원[hooah@ytn.co.kr]입니다.▶2018년 나의 신년 운세 보기▶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YTN과 친구가 되어주세요[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YTN


문 대통령 생일에 '평화올림픽' 이 검색어 상위 예약?, 조선일보

  1.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문 대통령의 66번째 생일인 24일, 포털사이트 주요 검색어에 ‘평화올림픽’을 올리자고 검색을 독려하고 있다.내일(24일) 문재인 대통령 생일 선물로 ‘검색어 이벤트를 하자’고 독려하는 내용의 트윗.
  2. /트위터 캡처문 대통령의 생일을 하루 앞둔 23일 소셜미디어(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문프(문재인 대통령) 생신 선물 검색어 이벤트’라는 내용의 글이 퍼지고 있다.
  3. “문 대통령 생일인 24일 오전 10시, 오전 12시, 오후 2시, 오후 4시, 오후 6시에 네이버·다음에서 ‘평화올림픽’ 키워드를 집중적으로 4번씩 검색하자”는 내용이다.문 대통령 열성 지지자 일부는 “검색 후에 평화올림픽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기사를 클릭하라”는 요령을 전달했다.

Source: 조선일보


[라인뉴스] 평창 동계올림픽 공연 ‘열정과 평화’, KBS 뉴스

  1. [라인뉴스] 평창 동계올림픽 공연 ‘열정과 평화’김영준기자 (yjkim1@kbs.co.kr)[저작권자ⓒ KB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ource: KBS 뉴스


어이없는 한반도기 입장 반대와 평양올림픽 타령, 전남일보

  1. 광주이야기.
  2. 희망심는 富農 이야기.
  3. 광주전남의 미래는 중소기업이다.

Source: 전남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남일보 국제신문 YTN 조선일보 KBS 뉴스 부산일보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