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스널 쇼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인형의 집' 박하나, 이호재에 "왕빛나 퍼스널 쇼퍼 되는 일 없을 거다", 텐아시아

  1. [텐아시아=이은진 기자]KBS2 ‘인형의 집’ 박하나가 이호재와 만났다.15일 방송된 ‘인형의 집’에서는 은기태(이호재)가 홍세연(박하나)에게 은경혜(왕빛나)의 퍼스널 쇼퍼직을 제안했다.홍세연은 은기태에게 “은경혜 씨 퍼스널 쇼퍼 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2. 이에 은기태는 “자네 경혜한테 갚아야할 게 있는데”라고 운을 뗐고 홍세연은 “은경혜 씨가 저를 구한 게 아니라.
  3. 제가 은경혜 씨를 구한 겁니다”라고 언급했다.이어 은기태는 “끝내 내 제안을 거절할 셈인가?”라고 물었고, 홍세연은 “제가 유학을 포기하고 은경혜 씨 퍼스널 쇼퍼가 될 일은 없을 겁니다”라고 단호하게 거절했다.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한능평, '수강료면제' 퍼스널컬러진단·DIY컬러링북 관련 미술심리상담사 등 각종 상담사자격증 취득과정 지원, 세종포스트

  1. 한국능률교육평가원(한능평)은 퍼스널컬러진단을 돕는 색채심리학과 DIY 컬러링북·만다라 등 예술활동을 활용, 미술치료기법을 공부할 수 있는 미술심리상담사자격증을 포함하여 교육원 내 22개 심리상담사자격증 과정 중 3개 과정까지 수강료를 전액 면제한다고 밝혔다.
  2.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의 교육과정에는 색채심리학과 컬러링북 등을 이용한 미술치료기법으로 번아웃증후군·불면증·치매(알츠하이머)초기증상 등의 예방을 돕는 미술심리상담사 과정과 악기 연주 및 클래식 듣기 등으로 발달장애·기분장애증상을 겪는 이들을 돕는 음악심리상담사 과정이 있다. .
  3. 또한 심리상담사 및 지도사 분야 취업실무특강과 취업정보센터 운영 및 원격평생교육원으로, 직접 심리상담센터를 운영하는 등 활발한 사회활동들로 인해 최근 온라인평생교육시설분야 프리미엄대상을 수상했다.

Source: 세종포스트


'인형의 집' 왕빛나 난동 동영상 유포, 박하나 찾아가 간청, 한국일보

  1. KBS2 '인형의 집' 캡처박하나가 이호재의 제안을 거절했다.1일 저녁 7시50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은기태(이호재 분)는 홍세연(박하나 분)에게 자신이 위너스 그룹 회장임을 밝혔다.은경혜(왕빛나 분)의 할아버지라는 걸 알게 된 홍세연은 "은경혜씨 퍼스널 쇼퍼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2. 그러면서 홍세연은 "유학을 포기하고 은경혜씨 퍼스널 쇼퍼가 되는 일은 절대 없을 거다"고 선언했다.은기태는 철저하게 은경혜의 본모습을 숨길 것을 이재준(이은형 분)에게 지시했다.
  3. 그러나 장명환(한상진 분)이 손을 쓰면서 은경혜가 난동을 부리는 동영상이 퍼졌다.다급해진 은경혜는 홍세연을 직접 찾아갔다.

Source: 한국일보


'인형의집' 박하나X왕빛나, 갈등 폭발했다...뺨 때리며 육탄전, 헤럴드POP

  1. 세연을 경혜의 퍼스널쇼퍼로 점 찍어 놓은 은회장(이호재 분)은 자신의 신분을 숨긴 채 세연과 만났다.
  2. 이에 명환은 다음날 있을 자선행사에 오면 옷을 돌려주겠다고 했고, 앞서 경혜의 손에 들어갔던 자신의 옷이 길거리에 버려졌던 모습을 목격했던 세연은 자선행사 현장으로 갈 수밖에 없었다.
  3. 화가 난 세연은 경혜의 뺨을 때렸고, 경혜 역시 지지 반격했다.

Source: 헤럴드POP


‘인형의 집’ 박하나, 왕빛나 퍼스널쇼퍼 된다 “최명길 굴복”[종합], TV리포트

  1. 세연은 경혜와 은 회장이 똑 닮았다며 “두 분 모두 한 방이 있으셨어요.
  2. 은 회장으로선 세연과 경혜를 동시에 알게 된 시간.
  3. 은 회장은 “알다시피 경혜는 마음의 병을 앓고 있어.

Source: TV리포트


한능평, 심리상담사 ‘무료수강’ 통해 퍼스널쇼퍼 되고자 이력서•자기소개서 준비자에 자격증 과정 지원, 에듀동아

  1. 한국능률교육평가원(한능평)이 고객 분석 및 맞춤 상품 추천에 활용되는 색채심리학을 배우려는 퍼스널쇼퍼 종사자와 퍼스널쇼퍼가 되기 위해 스펙업과 자기개발(자기계발) 활동 중인 취업준비생(취준생)에게 도움이 되는 미술심리상담사와 더불어 음악심리상담사, 분노조절상담사 등 22개 심리상담사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다.이벤트 신청방법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한능평) 홈페이지 방문 및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까지 진행할 경우 수강료를 전액지원 받을 수 있다.
  2.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서울남부교육청에 등록된 원격평생교육원(제267호)으로 자격증 교육 및 취업정보센터와 취업실무특강 운영 등 심리상담사•지도사 분야의 교육활동들에 대한 노고를 인정받아 최근 온라인평생교육시설 분야 프리미엄 대상을 수상했다.
  3. 그 밖에 무료 이벤트 및 자격증 과정에 대한 문의 사항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

Source: 에듀동아


[어제TV]‘인형의 집’ 이호재, 손녀같은 박하나와 공감대 ‘의미심장’, 뉴스엔

  1. 직원들은 은기태에게 사과했고, 은기태는 홍세연에게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
  2. 은기태는 점점 더 홍세연을 마음에 들어 했고, 급기야 “뭘 먹어야겠는데 입맛이 없다.
  3. 은기태는 홍세연이 만든 옷까지 궁금해 했고, 홍세연은 옷을 보여주며 “제가 만들어서 납품했던 옷인데 반품사유를 모르겠다.

Source: 뉴스엔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텐아시아 세종포스트 TV리포트 한국일보 헤럴드POP 에듀동아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