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존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UFC 크리스 사이보그 vs 토냐 에빈거 '식칼 들고…',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데일리뉴스팀 김진영 기자] ▲UFC 크리스 사이보그 근황.
  2. 한편, 사이보그가 30일(한국시각) 미국 애너하임 혼다 센터에서 벌어지는 ‘UFC 214’에서 토냐 에빈거(미국)와 페더급 타이틀 매치를 치른다.
  3. 초대 챔피언 저메인 데 란다미이 타이틀을 박탈 당해 사이보그-토냐 에빈거 승자가 페더급 새 주인이 된다.

Source: 한국경제TV


[UFC 214]코미어VS존존스, 커투어·리델 업그레이드판 ‘빅매치’, 데일리안

    Source: 데일리안


    [UFC 214] '형님' 사이보그 타이틀전! UFC 챔피언 꿈 이루나, 더팩트

    1. 사이보그-에빙거, UFC 214 맞대결.
    2. 사이보그(왼쪽)가 30일 열리는 UFC 214에서 에빙거와 UFC 여자부 페더급 타이틀전을 벌인다.
    3. 한편, 사이보그-에빙거 경기 외에도 UFC 214에는 2개의 타이틀매치가 더 치러진다.

    Source: 더팩트


    [UFC]역시 존 존스, 바로 랭킹 1위 ‘지킬 수 있나’, 데일리안

      Source: 데일리안


      구스타프손 솟아올라 “코미어든 존존스든 나와라”, 브릿지경제

      1.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 1위 알렉산더 구스타프손(30,스웨덴)이 글로버 테세이라(37,브라질)에게 화끈한 KO 승리를 빼앗았다.
      2. 1,2라운드 유효타에서 앞선 구스타프손은 테세이라에게 3라운드에서도 어퍼컷으로 다운을 또 빼앗았다.
      3. 승기를 잡은 구스타프손은 5라운드 초반 어퍼컷을 연달아 넣고 오른손 스트레이트로 테세이라를 무너뜨리고 TKO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Source: 브릿지경제


      ‘끓는 주먹’ 구스타프손 "존존스-코미어 아무나 덤벼", 브릿지경제

      1.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 1위 알렉산더 구스타프손(30,스웨덴)이 정상을 향한 의지를 드러냈다.구스타프손은 29일(한국 시간) 스웨덴 스톡홀롬에서 벌어지는 메인이벤트에서 2위 글로버 테세이라(37,브라질)와 맞대결을 펼친다.승자가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에 도전할 가능성이 크다.
      2. 구스타프손 vs 존스전은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은 경기였다.
      3. 주먹이 더 묵직했다면 구스타프손은 진작 꿈을 이뤘을 것이다.

      Source: 브릿지경제


      UFC 존존스 유쾌한 일상 '래퍼로 변신?',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데일리뉴스팀 김진영 기자] ▲존존스 근황 화제.
      2. (사진=존 존스 패이스북)UFC 전 라이트 헤비급 챔피언 존 존스(미국)의 일상이 화제다.존 존스는 최근 페이스북에 "Love these studs"라는 문구와 함께 동영상을 공개했다.영상 속 존스가 차 안에서 노래에 취해있다.
      3. 빠르면 올해 하반기 복귀할 전망이다.데일리뉴스팀 김진영 기자 daily_sp@wowtv.co.kr▶여자라면 꼭 봐야할 웹툰 바로가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4개 신문사
      더팩트 한국경제TV 브릿지경제 데일리안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