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운택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결혼' 정운택, 그는 누구?… 영화 '친구'로 데뷔한 17년차 배우, 스포츠투데이
- 정운택 / 사진=아시아경제DB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배우 정운택이 뮤지컬 배우 김민채와 결혼을 발표했다.1일 복수의 매체는 "오는 8월 정운택이 16세 연하의 예비신부 김민채와 명동의 한 식장에서 결혼한다"고 전했다"라고 전했다.
- 정운택의 예비 신부는 16세 연하 뮤지컬 배우 김민채로 두 사람은 뮤지컬 '베드로'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 앞서 정운택은 EBS '리얼극장 행복'에 출연할 당시 과거를 반성하기도 했다.박혜미 기자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정운택 결혼, 아픈 과거는 잊고 새출발 기원, 한국정책신문
- ťçÁř : ąčšÎä ŔνşĹ¸ą×ˇĽ ĸĂÄ.
- [ÇŃąšÁ¤ĂĽ˝ĹšŽ=ÁśŔşžĆ ąâŔÚ] ščżě Á¤żîĹĂŔĚ °áČĽ źŇ˝ÄŔť ŔüÇŘ °ü˝ÉŔť ¸đŔ¸°í ŔÖ´Â °ĄżîľĽ, ą×ŔÇ ĆÄśő¸¸ŔĺÇŃ °ú°Ĺťç°Ą ´Ů˝ĂąÝ ÁÖ¸ńŔť šŢ°í ŔÖ´Ů.
Source: 한국정책신문
정운택 결혼, 16세 연하 아내 누군가 보니 ‘뮤지컬 베드로’ 김민채?, 한국경제TV
- 배우 정운택(41)이 16세 연하 아내를 만났다는 소식이다.1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정운택은 오는 8월 뮤지컬배우 김민채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정운택의 예비신부 김민채는 뮤지컬 ‘베드로’에 정운택과 함께 출연한 경력이 있다.
- 두 사람은 뮤지컬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이어오다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김민채는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운택과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당시 올린 사진과 함께 김민채는 “늘 공연 전 중간 중간 기도하자고 사람들을 불러모아 주시는 정운택 선배님! 옛 삶은 모두 다 청산하고… 예수그리스도를 주인으로 모시고 하나님만 사랑하며 살아가시는 정운택 선배님.
- 실제로 같이 연습할 때에도 기도와 성경을 놓지 않으시고 주님께 다 맡겨드리는 아주 존경스러운 신앙인! 그리고 후배 사랑이 지극하신 선배님” 등의 글을 남겨 정운택을 향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한편 정운택은 영화 ‘친구’, ‘두사부일체’가 흥행하며 얼굴을 알렸으나 무면허 운전, 대리기사 폭행 등의 물의를 빚어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쉬었다.‘전과 3범’이라는 꼬리표로 극단적인 생각까지도 했다는 그는 과거를 청산하고 최근 뮤지컬 ‘베드로’를 통해 복귀했다.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인기 신작웹툰 보러가기 ▶한경TV와 카톡플러스 친구맺고 알짜정보 받기 ▶따끈따끈한 [핫!포토] 보러가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결혼’ 정운택 “잘나가던 시절, 사인회 30분 앉아 있으면 천만원”, 동아일보
- 스포츠동아 DB배우 정운택이 16살 연하 뮤지컬 배우 김민채와 8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정운택이 전성기 시절 자신의 수입을 언급한 일이 재조명되고 있다.
- 지난해 방송된 EBS ‘리얼극장 행복’에서는 정운택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정운택은 당시 방송에서 “(전성기 때) 개런티가 억 단위로 들어왔다.
- 이후 뮤지컬 ‘베드로’에서 열연하기도 했다.한편 1일 한 매체는 정운택이 ‘베드로’에서 만난 김민채와 오는 8월 19일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Source: 동아일보
정운택 결혼, "전과3범..자살까지 생각해"고백 6개월만 좋은 소식, 스포츠투데이
- 정운택은 "당시 아버지는 매일 술먹고 가게 살림을 부셨다.
- 저를 포기 안하셨기 때문"이라고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정운택은 "아버지가 현재 72세시다.
- 아버지의 등을 보고 진짜 많이 울었다"고 고백했다.이어 정운택은 "나처럼 실수를 많이 하고 잘못을 많이 저지르는 사람들이 나를 계기로 바뀌는 분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8월 결혼' 정운택은 누구?…과거 대리기사 폭행 등으로 물의, 중부일보
- ▲ 정운택 <사진=연합>'8월 결혼' 정운택은 누구?…과거 대리기사 폭행 등으로 물의 16세 연하 뮤지컬배우 김민채와 결혼을 앞둔 배우 정운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정운택은 2001년 '친구'에서 중호 역으로 데뷔했다.
- 그러면서 정운택은 "아버지의 등을 보고 진짜 많이 울었다"며 "나처럼 실수를 하고 잘못을 저지르는 사람들이 나를 계기로 바뀌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정운택은 최근 뮤지컬 '베드로',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등을 통해 복귀해 무대 연기를 펼쳐왔다.
- 정운택과 결혼하는 예비신부는 16세 연하 뮤지컬배우 김민채로 알려졌다.
Source: 중부일보
정운택♥김민채, 결혼 시그널 이때부터?...사랑 가득 글귀 '재조명', 비즈트리뷴
- [비즈트리뷴] 정운택과 김민채의 결혼 소식이 밝혀진 가운데, 이들의 사랑을 넌지시 알리는 글귀가 재조명 받고 있다.
- 그리고 후배 사랑이 지극하신 선배님"이라는 글을 남기는 등 정운택에 대한 애정과 존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 비즈트리뷴 윤희정 기자 edu779@biztribune.co.kr.
Source: 비즈트리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비즈트리뷴 동아일보 한국정책신문 스포츠투데이 한국경제TV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탑 [POP이슈]빅뱅 대마초 지드래곤 개소리에 끼얹은 찬물. (0) | 2017.06.01 |
---|---|
가인 공황장애 폐렴 진단 윤종신 걱정 “쾌유 빌어 달라”. (0) | 2017.06.01 |
류현진 선발 복귀 StL전 6이닝 1실점 잘던졌다. (0) | 2017.06.01 |
우박 [네티즌의 눈] 담양 “오라는 비는 안 오고...오싹”. (0) | 2017.06.01 |
김현아 신동욱 이낙연 찬성은 소신 아닌 배신...은혜를 원수로. (0) | 2017.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