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한국당홈페이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자유한국당 홈페이지, 이재명 녹음파일 공개 ‘유튜브 → 비메오’ 이전한 까닭?, 서울경제
- 자유한국당 홈페이지, 이재명 녹음파일 공개 ‘유튜브 → 비메오’ 이전한 까닭?[서울경제] 자유한국당이 이재명 경기도시사 후보의 욕설이 담긴 음성파일을 공개해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24일 자유한국당 측은 ‘경기도지사 이재명 후보 6대 의혹 국민들께서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는 문구와 함께 당사 홈페이지에 이 후보의 형수가 녹음한 음성파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 이에 이재명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녹음파일 공개는 지난 판례에서 보듯 명백한 불법”이라고 지적하며 “민·형사상 모든 법적 조치할 예정” 이라고 입장을 전했다.앞서 이재명 후보 음성 파일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 하지만 25일 오전 음성파일을 클릭하면 “법률 위반 신고로 인해 해당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는 콘텐츠입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차단된 상태로 전해졌다.하지만 오전 11시 10분 현재 음성파일이 유튜브가 아닌 해외 영상 업로드 사이트 비메오(vimeo)로 연결되면서 다시 게재됐다.[사진=자유한국당 블로그]/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자유한국당 홈페이지, 이재명 음성파일 유튜브 차단 비메오 다시 공개, 국제신문
- 자유한국당이 이재명 경기도시사 후보의 욕설이 담긴 음성파일을 공개했다.24일 자유한국당 측은 ‘경기도지사 이재명 후보 6대 의혹 국민들께서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는 문구와 함께 당사 홈페이지에 이 후보의 형수가 녹음한 음성파일을 공개했다.
- 이에 이재명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녹음파일 공개는 지난 판례에서 보듯 명백한 불법”이라고 지적하며 “민·형사상 모든 법적 조치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 앞서 이재명 후보 음성 파일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돼 있었다.
Source: 국제신문
자유한국당, 당 홈페이지에 이재명 음성 녹음파일 올린 이유는?, 베타뉴스
- 자유한국당은 24일 당 홈페이지에 ‘민주당 후보 검증 시리즈탄-이재명 후보편’이라는 제목으로 이재명 후보의 녹음 음성파일을 공개했다.
- 또한 이재명 후보는 25일 “자유한국당 남경필 후보가 원래 약속한대로 네거티브 없는 정책선거의 장으로 돌아오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 지난번 김진표 후보와 경쟁을 펼쳤을 당시에도 “네거티브 없는 정책선거, 조용한 선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Source: 베타뉴스
'구글'에 막힌 자유한국당 홈페이지 이재명 녹음파일, '비메오' 게시, 녹색경제신문
- '구글'에 막힌 이재명 녹음파일이 '비메오'에 게시됐다.
- 오늘(25일) 자유한국당은 홈페이지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의 녹음파일을 수정해 공개했다. 앞서 유튜브에 게재한 동영상이 차단당하자 다른 비디오 공유 플랫폼 비메오오를 통해 홈페이지에 재공유한 것.
- 한편 자유한국당은 이재명 녹음파일 외에도 성남FC와 네이버 간 유착관계 등 이 후보에 대한 의혹을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더불어민주당 김현 대변인은 자유한국당에 대해 "불법선거의 달인"이라면서 "경기도민의 심판을 받게 될 것"이라고 역설했다.
Source: 녹색경제신문
자유한국당 홈페이지 음성(녹음)파일 공개 전 이재명이 직접 밝힌 형수 욕설사건의 진상, 부산일보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캠프는 24일 자유한국당이 공식 홈페이지에 이 후보가 2012년 형과 형수에게 욕설을 퍼부은 음성 파일을 공개한 데 대해 "녹음파일의 공개는 지난 판례에서 보듯 명백한 불법"이라며 "엄중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이 후보는 지난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형수 욕설 사건에 직접 해명에 나선 바 있다.이 후보는 해당 글에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에 이어 남경필 후보가 저의 아픈 가족사에 대해 비방발언을 한 것과 관련하여 먼저 이유를 막론하고 가족에게 폭언한 것에 대해 다시 한번 더 사과드린다"라며 장문의 해명글을 올렸다.형수 욕설 사건에 대해 이 후보는 "지금은 고인이 된 셋째 형님(고 이재선 씨)의 성남시장인 저를 이용한 이권개입 시도와 시정관여를 제가 봉쇄하면서 생긴 갈등이 원인"이라고 설명하며 해당 '욕설 녹음 파일'은 이 시장의 셋째 형 부부가 이 시장 어머니에게 한 '폭언'이 발단이라고 설명했다.이어 "녹음파일은 셋째 형님 부부가 어머니에게 한 1) 이재명과 통화하게 해 달라며 집과 교회를 불 질러 죽인다는 협박 2) '어머니 XX구멍을 칼로 쑤셔 죽인다'는 패륜폭언 3) 어머니를 때려 상해를 입히고 살림을 부순 과정에서 일어난 말다툼 일부가 왜곡 조작된 것"이라고 소상하게 밝혔다.또 "어머니에게 있을 수 없는 패륜 행위를 하고 이 때문에 저와 심한 말다툼을 여러차례 한 형님부부는 시정 개입을 막는 저를 압박하기 위해 이를 몰래 녹음한 후 법원의 명령을 무시하고 불법 유포했다"고 언급했다.이재명 후보는 "친인척 비리와 개인적 망신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던 저는 결국 망신을 택했다"면서 "내 생명의 원천인 어머니를 때려 병원에 입원시키는 형님 부부의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패륜에 분노를 억제하지 못한 저의 부족함을 인정한다"고 밝혔다.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더 이상의) 논란을 막기 위해 부득이 증거 문서들을 첨부한다"며 "반성하고 사과 드린다.
- 또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을 것이라 약속드린다"고 글을 마무리했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자유한국당홈페이지’ 몰리는 접속자? 이재명 파일 공개 “정치로 이길 자신 없나” “한심하다", 서울경제
- ‘자유한국당홈페이지’ 몰리는 접속자? 이재명 파일 공개 “정치로 이길 자신 없나” “하다 하다 안되니까”[서울경제] 24일 자유한국당은 공식 홈페이지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자가 형과 형수에게 원색적으로 욕설한 음성 파일을 게재했다.또한, 한국당은 전날 열린 최고위원회에서 “국민의 알권리와 공공의 이익을 위한 후보자 검증 차원에서 공개가 필요하다”며 이재명 후보의 욕설 파일을 공개한다고 전했다.이어 홈페이지에 ‘지방선거 후보자검증 시리즈’ 코너를 마련한 한국당은 ‘검증 시리즈 1탄’으로 이 후보를 꼽고, 욕설 파동 의혹, 성남FC와 네이버의 유착관계 의혹, 채용비리 의혹, 측근 비리 의혹, 막말 의혹 등 이 후보를 둘러싼 6대 의혹을 공개했다.이재명 욕설 파동 의혹과 관련, ‘직접 듣고 국민께서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는 문구와 함께 관련 음성 파일을 게재했다.이에 이재명 후보 선거캠프는 “녹음파일의 공개는 지난 판례에서 보듯 명백한 불법”이라며 “엄중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재명도 잘못했지만 그걸 올리는 자유한국당도 어이없다” “정치로 이길 자신이 없나 보지?” “하다 하다 안되니까 한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자유한국당 홈페이지]/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이재명 “악마의 편집” 주장, 자유한국당 입장은?, 헤럴드경제
- 자유한국당 홈페이지에 공개된 이재명 음성파일 (사진=자유한국당 홈페이지 캡처)[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자유한국당이 이른바 ‘이재명 음성파일’을 당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여론을 집중 시켰다.
- 앞서 이재명 후보는 지난 13일 ‘이재명 음성파일’과 관련해 SNS에 “해당 녹음파일에 담긴 욕설은 친형이 어머니에게 한 발언을 인용한 것 뿐”이라고 해명했다.
- ‘이재명 음성파일’이 선거 시즌마다 전국적으로 퍼졌다는 주장도 나왔다.
Source: 헤럴드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녹색경제신문 국제신문 서울경제 부산일보 헤럴드경제 베타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문 가수 몰카 범죄 전력에 인터넷 발칵...표절에 몰카까지?. (0) | 2018.05.25 |
---|---|
하시시박 ‘’ 가명 쓰는 이유는?…본명은 ‘박원지’. (0) | 2018.05.25 |
현대건설 남북 경제협력 관련주 회담 결렬에 일제히 폭락… 12.89% 하락. (0) | 2018.05.25 |
최저임금 산입범위 지키자 최저임금! 산입범위 개악 저지!. (0) | 2018.05.25 |
정은숙 과 결혼 나한일…과 결혼 전제로 사귀다가 KBS로 옮겨가면서 전 부인을 만나게 됐다. (0) | 2018.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