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해투3’ 이상우 “김소연에 첨부터 호감···화보 찍으며 배려에 반해”, 서울경제

  1. [서울경제] ‘해피투게더3’ 이상우가 김소연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1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의 배우 한지혜, 이상우, 박선영, 여회현, 금새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이상우는 아내가 배우라서 좋은 점을 묻자 “제일 좋은 건 대사를 같이 맞춰 보는 것”이라며 “이번 연기가 더 좋아진 것 같다”고 답했다.이어 이상우는 아내 김소연에 대해 “초반부터 김소연에 대한 호감도 있었고 드라마 직전 의류 모델을 함께 했다”며 “드라마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같이 화보를 찍으면서 좋은 모습을 봐 드라마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이상우는 김소연과 화보 촬영에 대해 “보통 남자가 옷을 먼저 입고 나오는데 김소연씨가 항상 먼저 나오더라.
  2. 배려하는 모습이 배어있더라.
  3. 나중에 보니 빨리 벗느라 손등에 피가 나고 있더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캡처]/서경스타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해투3' 이상우, 허름한 의상 매니아 "계절 딱 한번 바뀐다", 스타뉴스

  1. 반팔은 안 입고 집업만 입는다"라며 확고한 의상 철학을 전했다.MC들이 "사람들이 못 알아보겠다"고 하자 이상우는 "저는 편하게 다 다닌다.
  2. 거의 못 알아본다"고 했다.
  3. 약간 구부정하게 다녀라"고 노하우를 전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스타뉴스


'해투3' 박선영 "이상우가 로봇 연기의 창시자" 폭로, 스포츠서울

  1. [스포츠서울 정하은 인턴기자] '해피투게더3' 박선영이 이상우의 연기에 대해 폭로했다.1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새 주말극 '같이 살래요' 특집으로 꾸며져 한지혜, 이상우, 박선영, 여회현, 금새록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2. 박선영은 "훤칠한 키에 조각 미남인데 말 수가 없어서"라고 운을 떼며 "극 중 말을 못하는 역이었는데 정말 말을 못하는 줄 알았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이상우는 아내 김소연과 만남부터 시작해 결혼생활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이상우와 김소연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해 대중의 관심 속에 부부의 연을 맺은 바 있는 '국민호감 부부'.
  3. 이에 이상우는 "김소연에게 처음 만났을 때부터 호감이 있었다"면서 "'가화만사성' 출연을 하게 된 계기 역시 김소연 때문"이라고 밝혀 녹화 현장을 일순간에 핑크빛으로 물들였다.한편,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jayee212@sportsseoul.com사진 | KBS2 방송화면 캡처▶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Source: 스포츠서울


'해피투게더3' 이상우, 남다른 개그 욕심 "재밌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다", 텐아시아

  1. [텐아시아=이은진 기자]배우 이상우가 개그 욕심을 드러냈다.1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KBS2 새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 배우들이 출연했다.이상우는 자신의 롤모델이 故이주일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 이에 MC 유재석은 “그럼 개그맨을 꿈꾸기도 했나?”라고 물었고 이상우는 “어렸을 때는 웃기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답했다.하지만 유재석은 “신생아 때 얘기 아니냐”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3. 이상우는 “중학교 때까지 웃기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 뒤로는 썰렁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다보니까 자신감이 사라졌다”고 말해 폭소케했다.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N컷] '해투3' 이상우 "아내 김소연, 내 허름함에 반했다", 뉴스1

  1. 이상우와 김소연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해 대중의 관심 속에 부부의 연을 맺은 바 있다.
  2. 이에 이상우는 "김소연을 처음 만났을 때부터 호감이 있었다.
  3. 나아가 이상우는 비밀연애를 할 때 김소연에게도 허름한 복장과 구부정한 자세를 권유했다면서 '허름함 마니아' 면모를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그런가 하면 이날 이상우는 김소연에게 첫 만남부터 반했던 비하인드를 공개하는가 하면 허술하기 그지없었던 비밀연애 스토리로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고.

Source: 뉴스1


'해투3' 이상우 "롤모델 이주일, 어릴 때 웃기다는 소리 들었다", OSEN

  1.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이상우가 롤모델이 이주일이라고 밝혔다. 이상우는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롤모델이 이주일인 이유는 웃기고 재미를 주는게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어릴때는 웃기다는 소리를 들었다"며 "중학교때까지 들었는데, 썰렁하다는 말을 듣고 나서 자신감이 하락했다"고 설명했다. 이상우의 데뷔작을 함께한 박선영은 "로봇연기의 창시자였다"며 "항상 말수가 없었다"고 덧붙였다. /pps2014@osen.co.kr[사진] '해투3' 방송화면 캡처.

Source: OSEN


배우 이상우, KBS 새 주말극 '같이 살래요' 성공 기원하며 기부 선행 펼쳐, 녹색경제신문

  1. KBS 새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 출연배우 이상우의 팬들이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드리미 쌀화환 기부로 응원했다.
  2. 3월 14일 서울 임패리얼팰리스 셀리나홀에서 열린 드라마 ‘같이 살래요’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상우의 팬클럽 회원들이 대거 참여해 드리미 쌀화환 쌀 610kg을 기부했다. 지금까지 이상우화 팬들의 누적 적립량은 쌀 15,680kg, 연탄 3,000장, 사료 300kg을 기록했다.
  3. 사진설명 : KBS2 드라마 ‘같이 살래요’ 제작발표회 배우 이상우 응원 드리미 쌀화환사진제공 : 드리미.

Source: 녹색경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텐아시아 스포츠서울 녹색경제신문 스타뉴스 서울경제 OSEN 뉴스1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