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 제일시장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3보]의정부 제일시장 화재… 소방당국 "초진 완료", 뉴시스

  1. 【의정부=뉴시스】배성윤 기자 = 23일 오후 4시 1분께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소재한 의정부 제일시장의 한 점포에서 불이 났다.
  2. 2018.01.23.(사진=독자 제공) photo@newsis.com【의정부=뉴시스】배성윤 이경환 기자 =23일 오후 4시 1분께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의정부 제일시장에서 불이 났다.
  3. 화재 현장에 있던 한 목격자는 "상가 2층 간판에서 최초 스파크가 일어난 후 화 불로 번졌다"고 말했다.【의정부=뉴시스】이경환 기자 = 23일 오후 경기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 작업을 하고 있다.

Source: 뉴시스


의정부 제일시장, 뿌연 연기 하늘 뒤덮고 인근 상가로 번져, 뉴스프리존

  1.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온라인상에서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로 뿌연 연기가 하늘을 뒤덮었고, 불은 바로 옆에 있는 상가로 계속 번지고 있는 상황이다.
  3. 심종완 기자  litim@nave.com<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뉴스프리존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소방당국 대응 1단계 발령, 중앙일보

  1. 23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하고 있다.
  2. 23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하고 있다.
  3. 23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하고 있다.

Source: 중앙일보


의정부 제일시장 점포 화재…진화 중, 연합뉴스

  1. 의정부 제일시장 연기 자욱(의정부=연합뉴스) 23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하고 있다.
  2. 2018.1.23 [독자 제공=연합뉴스] suki@yna.co.kr(의정부=연합뉴스) 최재훈 기자 = 23일 오후 4시께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 중이다.의정부 제일시장 화재 (의정부=연합뉴스) 23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하고 있다.
  3. 소방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 작업을 하는 한편 인명 피해가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의정부 제일시장 연기 자욱(의정부=연합뉴스) 23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불이 나 일대에 연기가 퍼지고 있다.

Source: 연합뉴스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제천화재 이어 천벌" 묻지마식 정권 비난 횡횡, 시선뉴스

  1. [시선뉴스]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를 두고 일부 여론의 행태가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2. 오늘(23일) 오후 4시1분께 경기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60여명의 인력을 보내 진화에 나선 상태이며 화재 원인은 아직 파악되지 않았다. 의정부 제일시장에서 영업하던 상인들이 화재 후 안전한 장소로 이동했다.
  3. 소방 당국은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에 대응 1단계를 발령한 상태다. 불은 시장의 한 점포에서 시작해 주변으로 옮겨 붙은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일단 큰불은 잡은 상태다.

Source: 시선뉴스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 큰 불에 강한 바람까지…불 번질까 노심초사, 경상일보

  1. ▲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큰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2.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큰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3. 화재는 23일 오후 4시께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에서 발생했다.

Source: 경상일보


'반복되는 화마'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 "아차하는 사이에 불...안전의식 제고 요구", KNS뉴스통신

  1.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가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 23일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가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로 인한 경각심 또한 높아지는 상황이다.
  3. 한편 누리꾼들은 의정부 제일시장 화재로 인한 피해가 최소화되기를 바란다는 목소리를 내고있다.

Source: KNS뉴스통신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뉴시스 뉴스프리존 경상일보 중앙일보 시선뉴스 KNS뉴스통신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