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화성 소년X지구 소녀의 SF 로맨스… 에이사 버터필드 주연, 경인일보

  1. 영화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포스터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제공게리 올드만X 에이사 버터필드 주연의 SF 영화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 16일 오전 케이블 영화채널 OCN에서 영화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가 방영됐다.
  3.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는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 가드너(에이사 버터필드 분)의 이야기로, 소년은 지구에서 태어난 소녀 툴사(브릿 로버트슨)가 소통한다.

Source: 경인일보


[케이블 영화 편성표-03월 16일] OCN·SUPER ACTION·채널CGV·스크린, 금강일보

    Source: 금강일보


    [소년중앙] 전홍식의 SF 속 진짜 과학 15.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와 우주생활의 미래, 중앙일보

    1. 아이는 지구가 아닌 화성에서 태어나죠.
    2. 소년은 화성을 고향으로 삼아 살아가면서도 지구를 동경하게 됩니다.
    3. 바로 중력이 지구 3분의 1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Source: 중앙일보


    [영화 들여다보기]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인터스텔라·마션과는 다른 '말랑한 우주', 국제신문

    1. 결국 그는 화성에서부터 지구까지의 225,308,160km를 넘어 지구로 첫 여행을 떠난다.지구의 사소한 모든 것이 신기하고 설레는 가드너지만, 지구의 중력을 이겨내기엔 그의 심장은 너무도 약했다.지구에 사는 우리들에게도 '사랑'은 심장에 무리를 주는 일종의 '운동'이다.
    2. 과연 '화성에서 태어난 지구인'이 우리에게 보여줄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줄거리화성에서 태어난 소년, 가장 로맨틱한 우주를 만나다!화성에서 태어난 소년 무중력 상태의 미지의 땅, 화성에서 태어나고 자란 최초의 지구인 가드너.그의 최대 관심사는 지구와 그 곳에 살고 있는 소녀 툴사.
    3. 하지만, 화성에서 태어난 가드너의 심장은 지구의 중력을 이겨내지 못하고 점점 위험 신호를 보내기 시작하는데.

    Source: 국제신문


    [아주스타 영상] '스페이스 비트윈어스' 화성소년·지구소녀의 '밀당' 무삭제 영상, 아주경제

    1. 공개된 영상은 화성 소년 ‘가드너’와 지구 소녀 ‘툴사’의 풋풋한 밀당 로맨스 현장을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한다.
    2. ‘가드너’는 ‘툴사’에게 반한 마음을 감추지 않고 직접적으로 드러내며 사랑을 표현한다.
    3. ‘툴사’가 점점 마음의 벽을 허물고 점점 ‘가드너’에게 빠져드는 모습은 영화 속에서 그려지는 그들의 달콤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Source: 아주경제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미녀와 야수' 2위-'콩: 스컬 아일랜드' 3위-'로건'…'비정규직 특수요원'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글로벌이코노믹

    1.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미녀와 야수' 2위-'콩: 스컬 아일랜드' 3위-'로건'…'비정규직 특수요원'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파도가 지나간 자리' '라라랜드' 개봉일, 누적 관객수, 장르, 감독, 출연배우, 줄거리, 상영등급, 러닝타임 (영화 예매순위, 영화 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
    2. 그 뒤를 이어 4위에는 3월 16일 개봉한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이 2.1%의 예매율을, 3월 16일 개봉한 영화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의 예매율은 0.9%로 5위를 기록했다.
    3. 이에 영화 예매 순위 TOP7 중 가장 최근에 개봉한 영화는 ‘미녀와 야수’ ‘비정규직 특수요원’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로 총 3편이다.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개봉영화] 미녀와 야수·비정규직 특수요원·토니 에드만·스페이스 비트윈 어스·오버 더 펜스, 서울경제

    1. 1991년에 제작된 디즈니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실사로 옮긴 ‘미녀와 야수’는 개봉 전부터 70%에 육박하는 압도적 예매율을 보여주며 비수기 극장가에 모처럼 ‘대박’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이외에도 16일에는 첩보물과 코미디의 조화가 신선한 ‘비정규직 특수요원’,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어영화상 후보에 오른 ‘토니 에드만’, 로맨틱한 SF 판타지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일본 청춘영화의 싱그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오버 더 펜스’ 등이 개봉한다.■ 미녀와 야수(Beauty and the Beast)연출 : 빌 콘돈출연 :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조시 게드, 이완 맥그리거상영시간 : 129분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엠마 왓슨 분)’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
    2. 비록 스케일이 범우주적으로 커지긴 했지만, 이야기는 우리가 익히 아는 너무나 따뜻하고 감동적인 그런 이야기를 아름답게 풀어내는 반드시 볼 필요가 있는 영화다.■ 오버 더 펜스( Over the Fence)연출 : 야마시타 노부히로출연 : 오다기리 죠, 아오이 유우, 마츠다 쇼타, 키타무라 유키야상영시간 : 112분인생도 사랑도 봄날을 기다리는 두 남녀, ‘시라이와’와 ‘사토시’가 서로에게 다가가며 시작된 어쩌면 특별한 일상 로맨스.
    3. 영화 ‘오버 더 펜스’를 연출한 야마시타 노부히로 감독은 ‘바보들의 배’, ‘후나키를 기다리며’, 배두나가 출연해 잘 알려진 ‘린다 린다 린다’, ‘마츠가네 난사사건’,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모라토리움기의 다마코’ 등 현재 일본에서 가장 개성적이면서도 이야기가 좋은 영화를 만드는 신진 작가다.

    Source: 서울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경인일보 중앙일보 국제신문 서울경제 글로벌이코노믹 아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