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초이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중고폰 시세,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로 손쉽게 조회, 이뉴스투데이

  1.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중고폰 판매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시세조회 서비스를 스마트초이스를 통해 10일부터 제공한다. 
  2. 제공되는 가격 정보는 정보 제공에 동의한 10개 중고폰 업체들의 판매가격을 반영한 것으로, 가격 정보제공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3.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 중고폰 시세조회는 이날 오전 9시 오픈 예정이다. .

Source: 이뉴스투데이


과기정통부, 이번 주 중고폰 평균 판매 가격 공시...'스마트 초이스' 통해 공개, 키뉴스

  1. 중고 스마트폰 가격은 10여개 중고폰 업체의 평균 판매 가격을 공개한다.
  2. 하지만 시장 상황에 따라 변동이 심한 중고폰 평균 가격이 정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경우 중고폰 시장이 더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3. 이에 따라 중고폰 평균 가격 공시만으로는 자급제 활성화가 높게 이뤄지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도 일부 있다. .

Source: 키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5월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 선봬, 프라임경제

  1. ▲7성급 뷔페 레스토랑 '오 더 플레이트' 전경.
  2. 또한,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 구매고객에게는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 '온더플레이트'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과 초등학생 이하 자녀 1인 한해 아침뷔페(A타입 선택 시)와 점심 혹은 저녁 뷔페(B타입 선택 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3. 공통혜택으로는 △디럭스 객실 1박, 딸기, △오션스파 씨메르, 수영장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 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400평) 이용과 함께 광안대교, 광복동 야시장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투어 할 수 있는 LEO 봄 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됐다.

Source: 프라임경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5월 한달동안 스마트초이스 패키지 판매, 일간스포츠

  1. [일간스포츠 이석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 가족이 여행가기 좋은 5월을 맞이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2. 이에 앞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세계적인 유명 온라인 호텔 예약 서비스인 ‘호텔스닷컴’에서 수여하는 전 세계 호텔 대상 ‘가족여행객이 묵기 좋은 호텔 TOP 10’에 국내호텔 중 유일하게 선정됐다.
  3. 이번 TOP 10 선정은 호텔스닷컴의 2천 5백만 건의 고객 평점 및 실제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엄선됐다.파라다이스호텔은 국내 가족호텔 1위의 명성에 맞도록 풍성하고 다양한 5월 가정의 달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선보인다.

Source: 일간스포츠


현대캐피탈, 신형 벨로스터 `스마트 초이스 프로그램` 시행, 매일경제

  1. [사진제공 : 현대캐피탈]현대캐피탈이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현대캐피탈 스마트 초이스 프로그램은 보증금, 선수금 등 초기비용 부담 없는 리스 상품의 장점에 각종 할인 혜택과 무상 보험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다.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고객은 와이드 선루프 옵션을 무료로 제공 받거나, 1회차 임대료를 면제 받는다.
  2. 만기 시에는 차량을 매입하거나 반납, 연장할 수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이 넓다.현대캐피탈은 '스마트 리페어(Smart repair)' 보험 서비스도 무상 제공한다.
  3. 스마트 리페어 보험 무상기간은 1년이며, 연간 3회, 도어손상은 1회 보장해준다.실제 신형 벨로스터 1.4 터보 모던(차량가 2135만원)의 경우, 연간 주행거리 2.5만km미만, 36개월 기준으로 보증금, 선수금 없이 월 56만원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Source: 매일경제


현대캐피탈, 신형 벨로스터 대상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 프로그램 시행, 천지일보

  1. 현대캐피탈 ‘신형 벨로스터’ (제공: 현대캐피탈)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11.
  2. 현대캐피탈 스마트 초이스 프로그램은 보증금·선수금 등 초기비용 부담 없는 리스 상품의 장점에 각종 할인 혜택과 무상 보험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다.
  3. 현대캐피탈은 ‘스마트 리페어(Smart repair)’ 보험 서비스도 무상 제공한다.

Source: 천지일보


<호텔소식>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 출시, 파이낸셜뉴스

  1. 해운대해수욕장 해변가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여행하기 딱 좋은 4월을 맞아 실속있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 패키지에는 바다가 보이는 씨스케이프스 레스토랑(사진) 2인 조식 뷔페 제공과 클럽 에스프리 온천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3.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입장,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1만원 할인권 등도 주어진다.

Source: 파이낸셜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파이낸셜뉴스 키뉴스 천지일보 일간스포츠 이뉴스투데이 프라임경제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