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홍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박재홍, `불타는 청춘` 새 멤버로 합류…가장 기뻐한 女 멤버는?, MBN

  1. 박재형=SBS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박재홍이 '불타는 청춘'을 찾았다.
  2. 알고보니 박재홍.그가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깔리던 배경음이 들려오자 박재홍은 우선 경기장으로 들어가 배트 대신 발로 공을 차고는 1루로 달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3. 이후 김국진이 박재홍 이력을 줄줄이 소개했다.

Source: MBN


'불타는청춘' 새 친구 '야구 레전드' 박재홍 등장에 이연수 "오~ 좀 설레는데요?" 심쿵, 부산일보

  1. '불타는청춘' 새친구로 '야구 레전드' 박재홍이 합류했다.오늘(4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전 야구선수 박재홍이 불청 최초의 운동선수 출신 새 친구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 이날 청춘들은 야구장에서 만남을 가졌다.자칭 야구팬이라는 이연수는 이날 신인상 수상에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박재홍 이력을 줄줄 읊으며 "오~ 좀 설렌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콘텐츠팀 mutli@.

Source: 부산일보


'불타는청춘' 전 야구선수 박재홍, 새친구 합류 "다리에 힘이 풀려", 비즈엔터

  1.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불타는 청춘' 전 야구선수 출신 해설가 박재홍이 오랜만에 그라운드를 밟았다.
  2. 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전 야구선수 출신 해설가 박재홍이 새친구로 합류해 남원으로 향했다.이날 박재홍 등장에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놀라워 했다.
  3. 이에 제작진과 '불타는 청춘'멤버들은 17.5초에 박재홍 선수가 들어오면 밥을 사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이에 박재홍은 달렸고, 젊은 시절 폼 그대로 그라운드를 누볐다.

Source: 비즈엔터


'불타는 청춘' 이연수, 야구레전드 박재홍 등장에 "설렌다"…핑크빛 기류, 경인일보

  1.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불타는 청춘' 야구선수 출신 박재홍과 이연수가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는 프로야구 레전드 박재홍이 새 친구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발야구를 하던 멤버들은 박재홍의 등장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2. 남자 멤버들은 "전설의 선수"라며 반색했다.
  3. 야구 팬이라고 밝힌 이연수는 "지금 해설가로 계시지 않느냐"며 근황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이어 이연수는 "조금 설레는데요?"라고 나지막이 말하며 호감을 드러냈다./이상은 인턴기자 lse@kyeongin.com.

Source: 경인일보


‘불타는청춘’ 박재홍 등장부터 아재개그 “결혼? 악성미분양”, 뉴스1

  1. 사진='불타는청춘'캡처© News1(서울=뉴스1) 윤정미 기자 = 야구레전드 박재홍 야구해설위원이 새친구로 깜짝 등장했다.4일 SBS ‘불타는 청춘’에선 새친구의 정체에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2. 야구레전드 박재홍이었던 것.남성멤버들은 야구레전드인 그의 활약을 잘 알고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3. 그러나 여성멤버들은 야구선수에 대해 잘 모르겠다는 반응.

Source: 뉴스1


'불타는 청춘' 새 친구 박재홍, 결혼 질문에 "악성 미분양이다", enews24

  1. [enews24 최승혜 기자] 새 친구 박재홍이 자신을 ‘악성미분양’이라고 언급했다.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봄꽃이 반기는 '전북 남원'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 가운데, '야구 레전드' 박재홍이 새 친구로 등장했다.이날 멤버들은 운동장에서 발야구를 했다.
  2. 이 때 뒤에서 준비하고 있던 ‘야구 레전드’ 박재홍이 나타났다.
  3. 이에 멤버들은 모두 놀라서 입을 다물지 못했다.이연수는 "예전에 신인상 받으시지 않았어요? 제가 야구 좋아한다"고 수줍게 말했다.이어 김국진이 "결혼 안했냐"고 묻자 박재홍은 "네 악성 미분양입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박재홍은 프로 야구 데뷔와 동시에 30개의 홈런과 36개의 도루를 기록하며 한국 프로야구 최초로 '30-30클럽'에 가입한 바 있다.

Source: enews24


'불타는 청춘' 이연수, 박재홍 등장에 팬심표출 "좀 설렌다",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배우 이연수가 박재홍의 등장에 설레 했다.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90년대 야구전설 박재홍이 새 친구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이날 멤버들은 야구장에 모여 오프닝을 진행해 의아해 했다.
  2. 알고 보니 새 친구가 야구선수였기 때문이었다.이연수는 LG 트윈스의 팬임을 밝히면서 집과 가까운 잠실 야구장도 자주 찾을 정도로 야구광팬임을 털어놨다.이연수는 마침내 새 친구로 박재홍이 모습을 드러내자 박재홍에 대해 알고 있는 것들을 모두 얘기하기 시작했다.이연수는 "좀 설레는데요?"라고 말하며 박재홍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3. 최성국은 "너 진짜 야구 좋아하는구나"라고 깜짝 놀랐다.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엑스포츠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enews24 MBN 경인일보 엑스포츠뉴스 부산일보 뉴스1 비즈엔터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