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아 사우디 하이라이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박지성과 함께!] "무려 5골이 쏟아집니다! 폭풍처럼 몰아치는 러시아!" 러시아 대 사우디아라비아 (골장면 하이라이트), SBS 뉴스
- ※ SBS 뉴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박지성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와 함께 보는 '박지성과 함께!' 시리즈를 준비했습니다.
- 두 '황금 콤비'의 생생한 러시아 현장 중계 모습을 SBS 뉴스와 함께 만나보세요.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전에서 개최국 러시아가 12년 만에 본선 무대에 오른 사우디아라비아를 완파했습니다. 러시아는 오늘(15일) 러시아 모스크바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러시아 월드컵 개막전 조별리그 A조 1차전에서 사우디아라비아를 5 대 0으로 물리쳤습니다.개최국 자격으로 이번 월드컵에 자동 진출한 러시아는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 16년 만에 월드컵 무대에서 승리를 따냈습니다.2006년 독일 대회와 2010년 남아공 대회 본선 진출에 실패했던 러시아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본선에 진출했지만 2무 1패에 그쳤습니다. 러시아는 개최국이 개막전을 치르기 시작한 2006년 독일 대회부터 이어진 '개최국 개막전 무패'의 전통도 이어갔습니다.러시아는 전반 12분 알렉산드르 골로빈이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유리 가진스키가 헤딩골로 골망을 흔들며 리드를 잡았습니다. 가진스키는 이번 대회 1호 득점의 주인공이 됐습니다.러시아는 전반 22분 공격형 미드필더 알란 자고예프가 볼을 쫓는 도중 왼쪽 허벅지에 통증 때문에 쓰러져 교체됐는데 대신 투입된 데니스 체리셰프가 러시아의 두 번째 골을 터뜨렸습니다. 전반을 2 대 0으로 마친 러시아는 후반 26분 교체 멤버 아르? 주바가 골로빈의 크로스를 헤딩골로 연결해 승부에 쐐기를 박았고 후반 추가시간에 체리셰프와 골로빈이 연속골을 터뜨려 5대 0 대승을 완성했습니다. (영상편집 : 이홍명) 정윤식 기자(jys@sbs.co.kr)☞ [#아이보트챌린지] 투표 인증샷 참여하러 가기!☞ [마부작침 #페이미투] 남녀 임금차별 실상 공개☞ [다시 뜨겁게! 러시아월드컵 뉴스 특집] 바로가기※ ⓒ SBS & SBS Digital News Lab.
-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Source: SBS 뉴스
[박지성과 함께!] "개최국 러시아 짜릿한 첫 승을 거둡니다!" 러시아 대 사우디아라비아 (전후반전 하이라이트), SBS 뉴스
- ※ SBS 뉴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박지성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와 함께 보는 '박지성과 함께!' 시리즈를 준비했습니다.
- 두 '황금 콤비'의 생생한 러시아 현장 중계 모습을 SBS 뉴스와 함께 만나보세요.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전에서 개최국 러시아가 12년 만에 본선 무대에 오른 사우디아라비아를 완파했습니다.러시아는 오늘(15일) 러시아 모스크바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러시아 월드컵 개막전 조별리그 A조 1차전에서 사우디아라비아를 5 대 0으로 물리쳤습니다. 개최국 자격으로 이번 월드컵에 자동 진출한 러시아는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 16년 만에 월드컵 무대에서 승리를 따냈습니다. 2006년 독일 대회와 2010년 남아공 대회 본선 진출에 실패했던 러시아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본선에 진출했지만 2무 1패에 그쳤습니다.러시아는 개최국이 개막전을 치르기 시작한 2006년 독일 대회부터 이어진 '개최국 개막전 무패'의 전통도 이어갔습니다. 러시아는 전반 12분 알렉산드르 골로빈이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유리 가진스키가 헤딩골로 골망을 흔들며 리드를 잡았습니다.가진스키는 이번 대회 1호 득점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러시아는 전반 22분 공격형 미드필더 알란 자고예프가 볼을 쫓는 도중 왼쪽 허벅지에 통증 때문에 쓰러져 교체됐는데 대신 투입된 데니스 체리셰프가 러시아의 두 번째 골을 터뜨렸습니다.전반을 2 대 0으로 마친 러시아는 후반 26분 교체 멤버 아르? 주바가 골로빈의 크로스를 헤딩골로 연결해 승부에 쐐기를 박았고 후반 추가시간에 체리셰프와 골로빈이 연속골을 터뜨려 5대 0 대승을 완성했습니다.(영상편집 : 이홍명) 정윤식 기자(jys@sbs.co.kr)☞ [#아이보트챌린지] 투표 인증샷 참여하러 가기!☞ [마부작침 #페이미투] 남녀 임금차별 실상 공개☞ [다시 뜨겁게! 러시아월드컵 뉴스 특집] 바로가기※ ⓒ SBS & SBS Digital News Lab.
-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Source: SBS 뉴스
[영상][러시아 : 사우디] 러시아 5:0 대승 '러시안 룰렛'…게임은 시작되었다! (하이라이트), SBS 뉴스
- 2018 러시아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 대 사우디아라비아 A조 조별리그 1차전, 개최국 러시아가 사우디아라비아에 5:0 대승을 거뒀습니다. ※ 배경음악 : 러시안 룰렛 (레드벨벳)(SBS 뉴미디어부) ※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러시아월드컵 라이브 보시고 선물도 받으세요!SBS뉴스 라이브 사이트에 경기 영상 시청하면서 인증샷을 카드 댓글로 올려주세요! 100분에게 커피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 (참여 기간 : 6월 27일(수)까지)☞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 [#아이보트챌린지] 투표 인증샷 참여하러 가기!☞ [마부작침 #페이미투] 남녀 임금차별 실상 공개☞ [다시 뜨겁게! 러시아월드컵 뉴스 특집] 바로가기※ ⓒ SBS & SBS Digital News Lab.
-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Source: SBS 뉴스
러시아 월드컵 개막식 생중계 포털서 못본다, ZDNet Korea
- 지상파와 협상 결렬...아프리카TV에선 시청 가능(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14일 밤 11시 30분에 시작하는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식 생중계를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에서 볼 수 없게 됐다.이날 관련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카카오가 지상파와 러시아 월드컵 생중계를 두고 진행한 협상이 사실상 결렬됐다.당장 이날 밤부터 시작하는 개막식과 러시아-사우디아라비아 경기는 포털이나 카카오톡 채널 등 PC와 모바일에서 볼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포털 관계자는 "개막식 후 협상이 다시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개막식은 포털에서 생중계로 볼 수 없다"고 말했다.올림픽이나 월드컵 등 대형 스포츠 행사를 많은 시청자에게 보편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어야 한다는 방송법 내 '보편적 시청권'은 TV에만 해당되기 때문에 인터넷 사업자가 생중계하려면 중계권을 가진 지상파와 별도 협상을 해야 한다.그러나 이번 월드컵 생중계 협상 시 지상파 측에서 제시하는 중계권료와 포털 측이 예상하는 금액이 맞지 않아 각사가 합의를 보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지상파 3사는 이번 월드컵 중계권료로 1천200억 이상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네이버 월드컵 페이지현재 러시아 월드컵 생중계를 모바일로 볼 수 있는 플랫폼은 아프리카TV와 푹TV뿐이다.
- 푹TV는 지상파 3사가 설립한 회사다.네이버와 카카오는 각각 월드컵 특집페이지를 오픈하며 일정과 함께 관련 기사와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제공하고 있다.네이버는 특집페이지에서 뉴스와 승부 예측, 참가국 정보, 주요 경기 영상 등을 제공하고, 카카오 또한 뉴스와 일정, 응원, 독점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 하이라이트 영상과 같은 동영상 클립은 온라인 콘텐츠 대행사인 스마트미디어렙(SMR)으로부터 제공받는다.업계 관계자는 "북미회담과 지방선거 등에 이슈가 쏠렸고, 월드컵에 대한 기대감이 높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개막전 후에 협상이 진행될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있지만 쉽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Source: ZDNet Korea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식 왜 짧나…월드컵 중계 궁금증, 시선뉴스
- [시선뉴스]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식과 개막전(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월드컵 중계가 카운트다운를 시작했다.
-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식은 14일 오후 11시 30분(한국시간) 모스크바 루즈니키 경기장에서 개최한다.
- 개막식은 30분 가량 이어진다. 월드컵 개막식이 끝난 후 바로 개막전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경기가 펼쳐진다.
Source: 시선뉴스
네이버, 러시아 월드컵 생중계 포기..."중계권료 너무 비싸", 뉴스핌
- 카카오 관계자는 "다음 포털에서 월드컵 생중계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면서 "개막식 이후 대회 도중 계약이 체결될 가능성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 다만, 이 중계권을 포털사에 재판매하는 과정에서 금액을 이전 월드컵보다 높게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 포털이 국제 스포츠 대회 생중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로 월드컵 생중계를 포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ource: 뉴스핌
박지성-배성재 월드컵 중계, SBS 모바일서 '공짜'로 본다, SBS SPORTS
Source: SBS SPORTS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SBS 뉴스 시선뉴스 ZDNet Korea SBS SPORTS 뉴스핌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희준 ‘인생술집’ 이혜정 “ 베드신 있을 때마다 수위 높은 화보 잡는다”. (0) | 2018.06.15 |
---|---|
러시아 사우디 월드컵 개막…개최국 러시아 사우디에 5:0 대승. (0) | 2018.06.15 |
월드컵 중계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식 시간 왜 짧나… 궁금증. (0) | 2018.06.15 |
월드컵 중계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식 왜 짧나… 궁금증. (0) | 2018.06.14 |
권수정 [TV캡처] JTBC 뉴스룸 시의원 승무원 복직 가능…확답은 NO. (0) | 2018.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