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흥국 성폭행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M+이슈] 미투 폭로 A씨·김흥국이 내놓은 다른 증거 “메시지” VS “CCTV”, MBN

  1. 성폭행 의혹 김흥국 사진=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김흥국과 그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이 두 번째 입장에서도 첨예한 대립을 이뤘다.
  2. 김흥국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사실이라는 것.
  3. 이어 A씨가 소송비용으로 1억 5천만 원을 빌려달라고 했다는 김흥국 측의 입장에 대해서는 “나도 돈이 없지 않다.

Source: MBN


'성폭행 의혹' 김흥국, 피해女와 단둘이 남은 건 사실? "술이 과해 성관계는 불가능", 제민일보

  1. 성폭행 의혹 김흥국 (사진: YTN).
  2. [제민일보 = 여주영 기자] 가수 김흥국이 성폭행 의혹을 받고 있다.
  3. 지난 14일 피해자 A씨는 과거 김흥국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억지로 술을 마시고 깨어나니 옷을 모두 벗고 나란히 누워있었다"고 증언했다.

Source: 제민일보


김흥국 성폭행 파문, 공개된 카톡 대화 진실은? "정신 잃고 알몸 상태로 눈 떠…", 무등일보

  1. [권승기 기자] 방송인 김흥국이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다.
  2. 그러나 김흥국 측은 뒤늦게 성폭행 의혹이 제기되자 ㄱ씨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며 "성관계는 없었다"라고 일축했다.
  3. 한편 김흥국에게 불거진 성폭행 의혹에 대중은 충격을 금치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권승기        권승기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Source: 무등일보


'김흥국 성폭행' 피해女, 2년 전 호텔 영수증 공개 "복도서 손목 잡고 끌고 갔다", 뉴스타운

  1. ▲ 김흥국 성폭행 의혹 (사진: MBN) ⓒ뉴스타운.
  2. [뉴스타운=여준영 기자] 성폭행 의혹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수 김흥국에 피해 여성 A씨가 재반박했다. .
  3. 15일, 피해 여성 A씨는 MBN '뉴스8'를 통해 김흥국이 자신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지 않았다며 성폭행을 부인하자 이에 반박했다.

Source: 뉴스타운


김흥국vs보험설계사, '성폭행' 반박→재반박.."끝까지 밝힐 것" [종합], OSEN

  1. 김흥국 역시 법적 대응을 예고하면서 본격적인 다툼을 예고했다. 15일 오후 종합편성채널 MBN '뉴스8'에서는 김흥국의 성폭행 사실을 주장한 A씨와 인터뷰를 방송했다.
  2. A씨는 김흥국이 성폭행 논란을 전면 부인한 공식입장을 반박했다. 김흥국은 A씨의 성폭행 주장에 대해 술이 너무 과해 성관계는 없었으며, A씨가 미대교수로 속여서 접근했으며 돈을 요구하는 등 불순한 의도로 접근했다고 밝혔다.
  3. A씨는 '뉴스8'을 통해서 보험설계사로 일했을 2016년 지인을 통해 김흥국을 소개받았고,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Source: OSEN


김흥국 성폭행, 이틀이 지나도 뜨거운 감자...그동안 말말말 보니, 글로벌경제

  1. [글로벌경제신문 김태호 기자].
  2. 김흥국 성폭행 관련 잡음이 이틀이 지나도 뜨거운 감자가 되버렸다.
  3. 지난 14일 불거진 이 불미스러운 일은15일 오후 김흥국이 들이대닷컴을 통한 성폭행 관련 일에 대해 요목조목 아니라고 밝힌데 이어 같은 날 오후 또 다른 추가 이야기가 알려졌다.

Source: 글로벌경제


'성폭행 의혹' 김흥국 "사실무근… 무고 혐의 등 법적대응", 천지일보

  1.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흥국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 김흥국은 15일 입장을 내고 “여성이 주장하는 성폭행이나 성추행이 없었고 성관계도 없었다”며 “오히려 불순한 의도로 접근했다는 정황 증거들이 많다”며 여성을 상대로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3. 이어 “술자리가 길어져 잠이 들었는데 깨보니 모두 다 가고 난 후였으며, 그 여성은 가지 않고 끝까지 남아 있어서 당황스러웠다”며 “난 소파에, 여성은 침대에 있었고 성관계는 당시 너무 술이 과해 있을 수도 없었다”고 주장했다.

Source: 천지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MBN 글로벌경제 뉴스타운 천지일보 OSEN 제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