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흥역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기흥역, 누리꾼 “폭발물 의심물질 발견되어 무정차 통과한다” 소식 전해, 국제신문

  1. 기흥역에 폭발물이 설치되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고 알려졌다.15일 오후 SNS에는 분당선을 탄 시민들이 기흥역에 폭발물 있다고 전철안내방송이 나온다는 소식을 알렸다.   (사진=트위터 캡쳐)
  2. 트위터에는 “방금 분당선전철타는데 기흥역 폭발물있다고 전철안내방송 흘러나옴”, “헐 기흥역 폭발물 의심물질 발견되어 무정차 통과한다”, “헉 기흥역에 폭발물이 설치되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함” 등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고 있다.이에 대해 자세한 상황은 전해지고 있지 않지만 현재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으로 보이는 승객들은 지하철이 기흥역을 건너뛰고 가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 당국은 경위를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3. 이영실 기자.

Source: 국제신문


기흥역, "폭발물이 있다" 오인신고 문자 뒤늦게 보내…경찰, 발신자 추적중, 한국경제

  1. 분당선 기흥역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색에 나섰지만 폭발물은 발견하지 못했다.15일 용인 동부경찰서 측은 "오후 5시 11분에 '기흐역에 폭발물을 깔았다.
  2. '기흐역'이라고 적혀 있어 '기흥역'이라 추정하고 출동했다"라고 밝혔다.
  3. 하지만 경찰은 기흥역을 세차례 넘게 샅샅이 조사했고, 수색 결과 폭발물로 의심되는 물체는 발견되지 않았다.

Source: 한국경제


"정말 전쟁터 같았다", '기흥역' 폭발물 신고 접수 대중 반응 '시선집중', 중도일보

  1. 사진=외부제공지하철 분당선 기흥역에서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대중들이 혼란을 겪었다.한 매체에 따르면 15일 기흥역에 폭발물이 설치돼있다는 신고가 접수된 것이 안내 방송됐다.이후 당국은 현재 경위에 대해서 파악중인 것으로 전해졌다.대중들은 "so****** 정말 전쟁터 같았다" "카** 퇴근하는데 식겁함" "원* 택시 타고 집에 들어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온라인 이슈팀 ent88@.

Source: 중도일보


기흥역, 급작스런 폭발물 소식에 많은 이들 공포에 휩싸여...이는 거짓, 웹데일리

  1. [웹데일리 김희연 기자] 기흥역 폭발물이 갑자기 등장해 많은 이들을 놀래켰다.
  2. 짧지 않은 시간 동안 기흥역 폭발물에 놀랬던 사람들은 내려서 다른 교통을 이용했다는 글들도 이어지기도.
  3. 다행스럽게 기흥역 관련 폭발물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Source: 웹데일리


분당선 기흥역 폭발물 의심 물체 신고에 출입 폐쇄, 매일신문

  1. 15일 오후 분당선 기흥역에서 폭발물이 설치돼 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당국이 수색에 나섰다.
  2. 이에 따라 기흥역 출입구는 폐쇄된 상황이다.
  3. 지나는 열차도 기흥역에 정차하지 않고 통과했다.

Source: 매일신문


초대형 첨단 지식산업센터 ‘기흥ICT밸리 SK V1’, 메디칼타임즈

  1. 초대형 첨단 지식산업센터 ‘기흥ICT밸리 SK V1’
  2.  ▲ 첨단 지식산업센터 '기흥ICT밸리 SK V1' 투시도.
  3.  ▲ 첨단 지식산업센터 '기흥ICT밸리 SK V1' 조감도.

Source: 메디칼타임즈


[집코노미] '살림남은 좋겠네'…삼시세끼 제공하는 오피스텔 가보니, 한국경제

  1. 15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서는 광교신도시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오피스텔도 삼시세끼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
  2. 김형규 기자◆6000원에 호텔식 식사디벨로퍼 MDM이 개발한 ‘광교 더샵 레이크파크’는 입주를 시작한 지난해부터 삼시세끼 서비스를 하고 있다.
  3. 광교신도시 K공인 관계자는 “삼시세끼를 제공하는 오피스텔이 그렇지 않은 주변 오피스텔에 비해 인기”라며 “매수 희망자, 세입자들 모두 공통적으로 ‘식사 서비스 아직도 하나, 품질은 먹을만 한가’ 등의 문의를 꼭 한다”고 전했다.14일 레이크라운지 저녁 식사 메뉴.

Source: 한국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국제신문 매일신문 메디칼타임즈 웹데일리 한국경제 중도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