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사막m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검은사막M,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참여 방법은?, 부산일보

  1. 검은사막M(모바일)이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오전 7시 론칭하는 검은사막M 측은 공식 카페를 통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 미니맵 우측의 선물상자 아이콘을 터치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출석은 매일 0시에 갱신된다.
  3. 이벤트 보상 아이템은 출석일에 따라 다르다.

Source: 부산일보


'검은사막M(모바일)' 오늘(28일) 정식 출시...사전 예약자만 370만 명, 국제신문

  1. 검은사막 모바일 홈페이지 캡처
  2. 펄어비스는 올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기대작 ‘검은사막 모바일’을 오늘(2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가 개발한 원작PC 온라인 검은 사막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Source: 국제신문


검은사막M, 실시간 검색어 등극… 이유는?, 시크뉴스

  1.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검은사막M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 지난 14일 펄어비스는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M을 28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3.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검은사막M 홈페이지 캡쳐].

Source: 시크뉴스


검은사막m, 불건전 가문명에 대한 조치 안내…'가문명 변경 대상은?', 톱스타뉴스

  1.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위해, 일부 불건전한 가문명에 대해서는 임의 변경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2. ■ 불건전 가문명 임의 변경 안내.
  3. ※ 가문명 임의 변경 대상은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9.

Source: 톱스타뉴스


'빠른 피드백, 세로모드' 검은사막 모바일을 바라보는 기대감, 스포츠조선

  1. 모바일게임은 마켓 상황으로 매주 업데이트가 어려울 수 있지만 검은사막 모바일 역시 발빠르게 서비스 할 생각입니다."펄어비스의 함영철 실장이 인터뷰에서 밝힌 멘트다.
  2. 온라인게임처럼 검은사막 모바일의 런칭에서도 빠른 피드백과 문제가 발생하면 수정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과거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이 런칭하던 시기, 많은 유저들이 '검은사막의 매주 업데이트는 잠깐 하고 말겠지'라고 생각했다.
  3. 또한 유저들에게 펄어비스가 열심히 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28일 런칭이 코앞으로 다가온 검은사막 모바일 역시 마찬가지다.

Source: 스포츠조선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500만 넘나?…‘리니지M’ 아성에 도전장, 매일경제

  1.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모바일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이 사전예약자 480만명을 모았다.
  2. 원작의 주요 콘텐츠를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해 담은 것은 물론 PC온라인게임 수준의 고품질 그래픽과 액션성을 구현했다.특히 지난해 11월 23일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의 경우 3달만에 400만명 이상의 참여자를 모으며 흥행 가능성을 높였다.
  3. 이전까지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사전예약자 400만명 이상을 달성한 게임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M’이 유일했다.

Source: 매일경제


펄어비스, '검은사막M' MWC2018서 게임 영상 최초 공개, 이뉴스투데이

  1. 검은사막 모바일이 MWC 삼성전사 전시관에서 데모 및 게임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2. 펄어비스는 갤럭시 S9, S9+ 언팩행사 및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의 플레이어블 데모와 게임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3. 또 차세대 그래픽 API ‘불칸’(Vulkan)과 삼성 덱스 서비스를 ‘검은사막 모바일’에 적용하기 위해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국제신문 톱스타뉴스 시크뉴스 스포츠조선 부산일보 이뉴스투데이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