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 나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스포티비 나우, 이번이 처음이 아니야 '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연이은 원성 , 이코노미톡뉴스

  1.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15일 스포티비 나우가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두호 경기를 스포티비 나우에서 방영한다고 공지가 됐으나 돈을 주고 결제를 했음에도 경기를 볼 수 없는 상황에 처한 것. .
  2. 한편, 최두호는 15일 'UFC 파이트 나이트 124'에서 제레미 스티븐스를 상대로 복귀전을 갖는다. 이 경기는 12시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된다. .
  3.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ource: 이코노미톡뉴스


스포티비나우, 최두호 경기시간 앞두고 접속 지체...“서버 관리 좀”, 전자신문

  1. 스포티비나우는 UFC FN 124에 출전하는 최두호 경기시간에 앞서 케이블 TV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나 경기시간이 임박해오면서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능해 누리꾼들의 불만이 증폭되고 있다. 하지만 최두호 경기를 보기 위해 몰리는 네티즌으로 인해 홈페이지 접속이 지체되고 있다.
  2. 네티즌들은 “유료결제까지 했는데 서버마비라니”, “오늘 실시간으로 절대 못 볼거 같다”, “서버 관리 좀 해주세요”, “최두호 경기 보고싶어도 못 보는 현실”, “무한 로딩 상태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최두호 경기시간은 15일 낮 12시(한국시간)로 강경호가 출전한 UFC 파이트 나이트 124에서 UFC 페더급 8위 제레미 스티븐스(31·미국)과 맞붙는다.
  3. 지난해 12월11일 컵 스완슨에 심판 전원일치 판정패한 뒤 13개월 만의 복귀전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전자신문 채널 구독 이벤트 가즈아~!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해외 베팅업체들, 최두호 우세 전망 이유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생중계, 부산일보

  1. 15일 낮 12시 최두호와 제레비 스티븐스의 UFC 파이트 나이트 124 맞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해외 베팅업체들이 일제히 최두호가 우세할 것으로 전망했다.비원 등 12개 베팅업체들이 공개한 최두호-스티븐스의 UFC 파이트 나이트 124 맞대결 배당률에 따르면 최두호는 평균 1.52배, 스티븐스는 2.5배의 승리 배당률을 받았다.이는 최두호의 승리에 1만원을 걸고 실제로 최두호가 이기면 1.52배인 1만5200원을 돌려받지만, 스티븐스의 경우 2만5000원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다.그만큼 베팅업체들은 스티븐스보다 최두호의 승리 가능성에 더 무게를 두고 있는 셈이다.한편 최두호와 스티븐스의 UFC 파이트 나이트 124 메인이벤트는 이날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해 생중계된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UFC 이교덕 해설위원 "3R 이후 최두호 카운터 터질 것"… 오늘 낮 12시 UFN 124 최두호 복귀전…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생중계, 금강일보

  1. UFC 이교덕 해설위원 "3R 이후 최두호 카운터 터질 것"… 오늘 낮 12시 UFN 124 최두호 복귀전…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생중계.
  2. SPOTV에서 UFC 해설위원을 맡고 있는 이교덕 격투기 전문 기자가 "3라운드 이후 최두호의 카운터 펀치가 터질 것"이라고 최두호의 복귀전 결과를 예측했다. .
  3. 국내 팬들 사이에서조차 '어려운 상대'로 회자되는 스티븐스와의 경기에서 최두호가 귀한 1승을 추가할 수 있을까. 13개월만에 옥타곤에 서는 최두호의 모습은 오늘 낮 12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Source: 금강일보


UFC 옥타곤 복귀 최두호vs스티븐스 메인이벤트, 경기시간 낮 12시 스포티비 중계, 부산일보

  1. 최두호(27·부산 팀 매드/사랑모아 통증의학과)가 UFC 복귀전을 갖는다.최두호는 15일 정오(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124'에서 1년1개월 만에 옥타곤 복귀전을 치른다.최두호(랭킹 13위)는 UFC전적 3승(3KO) 1패를 기록 중이다.
  2. 이날 최두호는 메인이벤트에서 제레미 스티븐스(31·미국)와 맞붙는다.스티븐슨과의 경기에 대해 최두호는 "지난 1년 동안 강해졌다.
  3. 최두호는 낮은 로킥을 경계해야 하고, 스티븐스는 왼손 훅에 대비해야 한다"고 경기를 앞서 분석하기도 했다.한편, UFC 파이트 나이트 124는 오는 15일 스포티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등에서 생중계 된다.

Source: 부산일보


‘최두호 경기시간‘ UFC 중계 차질… 스포티비 나우 비난 및 해적방송 공유, 국제신문

  1. 해당 경기를 독점중계중인 스포티비 측이 시청자들로부터 강한 비난을 받고 있다.   스포티비 측을 향한 비난 여론과 해적방송을 공유하려는 누리꾼들의 모습.
  2. 하지만 유료서비스에 등록한 회원들 마저도 스포티비 나우의 부실한 운영에 의해 경기를 시청하지 못하고 있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이런 가운데 누리꾼들은 비판여론을 담은 기사 등을 통해 ‘해적방송’의 주소나 검색법 등을 공유하고 나섰다.
  3. 하지만 이들이 공유하고 있는 해적 방송마저 지나치게 많은 인원이 몰린 탓인지 이용에 차질을 빚고 있다는 여론이 지배적이다.한편 이날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는 최두호와 스티븐스 제레미와의 경기는 낮 12시부터 유료채널인 스포티비 스포티비 온, 유료 온라인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었다.

Source: 국제신문


스포티비 나우, UFC언더카드만 가능… 최두호 못 보는 한달 무료 이용권?, 글로벌이코노믹

  1. 스포티비나우에서 15일 최두호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2. 사진=스포티비나우 홈페이지 캡처[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수습기자].
  3. 최두호 한 경기를 보기 위해서는 월 9800원 이용권을 끊어야 한다.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전자신문 금강일보 이코노미톡뉴스 국제신문 부산일보 글로벌이코노믹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