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다희, 휴가나온 군인에 '기습뽀뽀' 세례…진실은?, 한국농어촌방송

  1. [한국농어촌방송=김은희 기자] 배우 이다희가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편에 출연해 와제를 모으고 있다.
  2. 지난 12일 SBS '정글의 법칙'에는 이다희가 강남, 김정태, 박정철, 정준영 등과 함께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관련해 이다희가 과거 SNS를 통해 남동생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사실이 새삼 눈길을 끈다.
  3. 한편 이다희는 12일 '정글의 법칙'에서 "평수에 물을 좋아해서 주영도 즐긴다"라며 바다 사냥에 직접 나서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김은희 기자  kim0512@newskr.kr<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농어촌방송


[RE:TV]'정글의 법칙' 이다희, 예습부터 적극성까지…역대급 정글여신, 뉴스1

  1. 1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에서는 김병만, 강남, 이다희, 김정태, 박정철, 정준영, 틴탑 니엘, 빅톤 병찬이 등장하는 쿡 아일랜드 편 후반전이 펼쳐졌다.
  2. 두 배를 나눠 탄 병만족은 그길로 나뉘어 생존을 하게 됐다.족장 김병만과 떨어진 김정태, 정준영, 강남은 "잘못 탔다.
  3. 이에 김병만은 "다른 멤버들은 뭘 가지고 왔느냐"라고 물었고, 나머지 멤버들은 손으로 하트를 만들며 '마음'만 가져왔다고 전해 폭소를 자아냈다.김병만은 이다희에 대해 "이 사람은 정말 정글의 법칙을 해보고 싶었구나 할 정도로 준비를 철저히 해왔다"고 극찬을 했다.

Source: 뉴스1


'정글의 법칙' 시청률, 여전사 이다희 활약에도 소폭 하락…"못하는 게 뭐야?", 부산일보

  1. 또 집 짓기에 필요한 야자수 잎과 나무들을 옮기고,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며 튼튼한 체력을 자랑했다.또 김병만을 대신에 직접 도끼질을 하며 근력을 보여줬다.
  2. 김병만은 "정말 정글에 오고 싶어했다는 걸 알 수 있었다"라고 칭찬했다.오전 활동이 끝난 뒤 이다희는 물고기를 잡기 위해 바다에 잠수할 준비를 했다.
  3. 이다희의 완벽하고 넘치는 체력에 김병만도 엄지를 세우며 인정했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이다희, 무보정에도 극세사 몸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시민일보

  1.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다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이다희의 무보정에도 빛나는 몸매 사진이 눈길을 끈다.
  2.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잘록한 허리 라인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옵티컬 프린트가 인상적인 원피스 차림의 이다희는 무보정 컷임에도 불구하고 인형 같은 얼굴과 몸매로 많은 누리꾼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3. 이다희 극세사 몸매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다희 몸매 정말 예술이다(hbloo***)" "누가 봐도 부러운 각선미(beon***)"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예쁘다(hbeho**)"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서문영 기자  issue@siminilbo.co.kr<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시민일보


이다희, 과거 최민수에 쌍욕 들은 사연? "야, 이 XX야", 한국정책신문

  1. 이다희는 당시 방송에서 "최민수 선배님이 촬영이 없었는데 촬영장에 나왔다.
  2. 이다희는 이어 "최민수 선배가 '야, 이 XX야.
  3. 그때부터 최민수 선배님을 볼 때마다 무섭다.

Source: 한국정책신문


이다희, 블링블링한 핑크 드레스 입고 성숙美 뽐내...'인형인 줄', 푸드경제TV

  1. 이에 이다희의 사진 한 장도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한 바 있다.
  3.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Source: 푸드경제TV


[어저께TV]이다희, '정글' 여신이었다! #체력 #지력 #의지, OSEN

  1. 김병만은 "이 사람은 정말 정글의 법칙을 해보고 싶었구나 할 정도로 준비를 철저히 해왔다"고 칭찬했다.본격적으로 먹거리를 찾기 시작했다.
  2. 이다희와 박정철은 고동과 조개류를 잡으며 신나했다.
  3. 이다희는 김병만, 박정철과 함께 해변에 집을 짓기 시작했다.

Source: OSE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한국정책신문 푸드경제TV 부산일보 OSEN 뉴스1 시민일보 한국농어촌방송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