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기용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장기용·이예나 열애? 이미 헤어졌다”(공식입장), 스포츠경향

  1.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의 열애설이 일었으나, 두 사람은 이미 헤어진 것으로 확인됐다.
  2. 이예나 측근은 12일 ‘스포츠경향’에 “장기용과 이예나가 이미 헤어진 사이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3.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앞서 한 매체는 이날 두 사람이 1년간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Source: 스포츠경향


장기용, 누구랑 영상 통화길래?...애교 폭발 "쥬나바도", 데일리한국

  1. (사진=장기용 인스타그램).

Source: 데일리한국


"장기용, 예쁜 짓 많이 하는 애교 많은 막내 동생… 하지만 촬영할 때 확 달라져" 한보름 언급 '눈길', 이코노미톡뉴스

  1.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배우 장기용이 12일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면서 그에 대한 한보름의 발언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2. 한편, 장기용은 지난 2012년 모델로 데뷔한 배우로 지난해 연말 방영된 ‘고백부부’ 주인공을 맡았다. .
  3.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ource: 이코노미톡뉴스


[공식] YG 측 "장기용, 이예나와 이미 결별……작품 응원 부탁", 뉴스1

  1. YG, 이예나 SNS © News1(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YG 엔터테인먼트 측이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의 열애설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2. YG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2일 뉴스1에 "본인 확인 결과 이미 헤어진 상태"라고 말했다.
  3. 이어 "지금은 배우가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앞서 이날 한 매체는 이예나와 장기용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Source: 뉴스1


장기용·이예나 1년째 열애 중?…해외여행도 함께, MBN

  1. 장기용 이예나 열애설 사진=MBN스타 DB·이예나 SNS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12일 오전 한 매체는 장기용과 이예나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1년 째 열애 중이다.
  2. 또한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태국으로 함께 여행간 사진을 자신들의 SNS에 게재하는 등 사랑을 키워왔다.
  3. 장기용은 최근 KBS2 ‘고백부부’에 출연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Source: MBN


장기용과 이예나 결별, 여자친구와 스킨십은? "손은 잡았지만 뽀뽀는 아직…", 무등일보

  1. 장기용과 이예나 결별, 여자친구와 스킨십은? "손은 잡았지만 뽀뽀는 아직…" 입력시간 : 2018.
  2. 12일 복수의 매체는 장기용과 이예나가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3. 이 매체들은 장기용과 이예나가 주위의 시선에 개의치 않고 열렬히 교제 중이라고 전했다.

Source: 무등일보


장기용, 배우 이예나와 열애설…1년째 비밀 연애 중?, 한국경제

  1. 장기용 이예나 열애설 /사진=한경DB, 이예나 SNS'고백부부'를 통해 신예스타로 급부상한 배우 장기용이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2. 12일 동아닷컴은 장기용과 이예나가 1년 째 열애 중이며 지난해 1월 태국으로 함께 여행간 사진은 SNS에 공개하는 등 비밀 연애를 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3. 장기용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KBS '고백부부'에서 주인공 마진주(장나라)가 20대 대학생으로 돌아가 만나게 된 매력적인 선배 정남길 역을 맡아 여심을 자극했다.그는 모델 출신의 훤칠한 키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2017년 연기대상 신인상 후보에도 오른 바 있다.

Source: 한국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MBN 데일리한국 이코노미톡뉴스 스포츠경향 뉴스1 한국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