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예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장기용·이예나 1년째 열애 중?…해외여행도 함께, MBN

  1. 장기용 이예나 열애설 사진=MBN스타 DB·이예나 SNS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12일 오전 한 매체는 장기용과 이예나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1년 째 열애 중이다.
  2. 또한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태국으로 함께 여행간 사진을 자신들의 SNS에 게재하는 등 사랑을 키워왔다.
  3. 장기용은 최근 KBS2 ‘고백부부’에 출연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Source: MBN


이예나, ‘손가락 하트’ 셀카… 장기용 향한 애정표현?, 전자신문

  1. 사진=이예나 SNS배우 장기용과 이예나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예나의 ‘하트’ 셀카가 화제다.12일 오전 한 매체는 장기용과 이예나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이에 네티즌들은 이예나의 SNS에 올라온 ‘손가락 하트’ 셀카를 지목하며 이 때부터 열애 중인 것 아니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해당 사진 속 이예나는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 하트’를 지어보이고 있다.장기용은 지난해 방영한 KBS2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얼굴을 알렸다.
  2. 이예나는 2004년 MBC 드라마 ‘단팥빵’에 데뷔, 최근 tvN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 특별출연했다.한편, 소속사 측은 아직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정주희 기자 (jungjh@etnews.com)▶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이예나, 생일 인증샷서 열애 들통? 연인의 '깜짝' 이벤트였나, 한국정책신문

  1. [한국정책신문=전지혜 기자] 배우 이예나의 생일 인증샷이 네티즌의 의심을 사고 있다.
  2. 늘 좋은 사람들이 곁에 있어 행복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3. 해당 사진은 생일을 맞은 이예나를 축하하는 자리를 찍은 것이다.

Source: 한국정책신문


이예나, 이상형은? "딱 봐서 느낌 오는 사람", 데일리그리드

  1. 배우 이예나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예나가 언급한 이상형에 덩달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 이예나는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3. 당시 이예나는 "딱히 이상형이랄 게 없다"며 "딱 봐서 느낌이 오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Source: 데일리그리드


이예나 누구? '단팥빵' 아역 출신…발레 전공한 팔색조 미녀, 스포츠투데이

  1. 이예나 / 사진=이예나 인스타그램 캡처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장기용과 열애설이 불거진 이예나가 화제다.배우 이예나는 1993년생으로 2004년 MBC드라마 '단팥빵'에서 아역으로 데뷔했다.
  2. 이후 중학생 때부터 연기를 쉬고 발레에 전념한 이예나는 동덕여자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했다.최근 이예나는 연기 활동을 재개하며 tvN 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세계'에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한편 한 매체는 12일 장기용과 이예나가 1년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이소연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이예나, 카메라 향해 '윙크'… 장기용 반하게 만든 무결점 피부와 청순한 자태 돋보이는 셀피 '눈길', 이코노미톡뉴스

  1.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배우 이예나가 장기용과 열애설이 보도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sns에 올라온 사진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2. 이예나는 앞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3.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ource: 이코노미톡뉴스


[단독] ‘고백 남친’…장기용, 배우 이예나와 1년째 열애중, 스포츠동아

  1. 두 사람은 해외를 여행하는 등 주변을 의식하지 않으며 당당한 데이트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2.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태국으로 함께 여행간 당시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는 등 몰래 사랑을 키워왔다.
  3. 두 사람의 SNS에는 지난해 함께 태국 여행시 찍은 사진이 각기 게재돼 있다.

Source: 스포츠동아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MBN 한국정책신문 스포츠동아 이코노미톡뉴스 스포츠투데이 데일리그리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