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전국노래자랑 괴산군...김혜연, 진성, 반가희, 김성환 출연, 국제신문

  1. 17일 방송되는 KBS ‘전국노래자랑’에서는 충북 괴산군 편이 방송된다.이날 방송은 지난 11월 7일 충북 괴산군 괴산읍 괴산군청 앞 잔디 광장에서 열렸다.
  2. 이날 무대에는 예심을 통과한 15팀이 결선에 올랐다.입상자로는 △최우수상 : 황하영(남, 26세) △우수상 : 이은아(여, 53세) △장려상 : 응원티투짱(여, 23세) △인기상 : 박효진 외 8(중원대 연극영화과, 21세) △인기상 : 최인호(남, 42세)등 참가자가 이름을 올렸따.한편 초대가수로는 김혜연, 진성, 반가희, 김성환 등이 출연했다.
  3. 최지수 기자.

Source: 국제신문


충남지사 출마 복기왕 아산시장 출판기념회 열어, 대전일보

  1. 16일 복기왕 아산시장이 출판기념회에서 안희정 지사 등 참석 내빈들과 애국가를 부르고 있다.
  2. 복기왕 아산시장은 "출간한 책은 김대중·노무현 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으로 이어지는 자치분권의 꿈을 지역 현장에서 구현한 발로 쓴 8년간의 기록"이라며 "아산시장으로서 두 번의 임기를 마치면서 느꼈던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의 관계에 대한 생각을 기록했다"고 소개했다.

Source: 대전일보


맨시티 파죽의 16연승...유럽 빅리그 최다연승 눈앞, 아시아투데이

  1. 맨시티는 여세를 몰아 빅리그 최장 연승 기록(19연승·바이에른 뮌헨(독일))에 도전한다.
  2. 맨시티는 지난 11일 EPL 16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2-1 승리)에서 14연승을 기록하며 EPL 최다 연승 기록을 갈아치웠다.
  3. 이제 맨시티가 유럽 빅리그 최다 연승 기록마저 갈아치울 수 있을지가 초미의 관심사다.

Source: 아시아투데이


노원구립민속예술단 정기공연 성황리 마쳐, 아시아경제

  1. 본 영역은 해당 기사에 대해 이해당사자나 언론사(기자)가 의견을 직접 작성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이해당사자는 본문에 명시된 단체로, 언론사(기자)는 본문을 작성한 매체로 제한되며, 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삭제됩니다.본문 내용과 관계없는 단체 또는 관련없는 내용을 작성할 경우 해당 단체 ID로 의견 작성이 제한됩니다.
  3. 게시글은 1000자 내외로 1회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Source: 아시아경제


광주 동구, '2017 동절기 독거노인 보호대책' 추진, 뉴스메이커

  1. (뉴스메이커=최창윤 기자) 광주 동구(청장 김성환)가 내년 2월 말까지 어르신들의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한 ‘2017 동절기 독거노인 보호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
  2. 동구에 따르면, 주민등록상 기록과 관계없이 실제 홀로 거주하는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구청, 각 동, 수행기관과 연계해 보호대책을 수립했다.
  3. 김성환 동구청장은 “동절기 어르신들의 안부와 건강을 철저히 확인해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Source: 뉴스메이커


전통혼례 시연 ‘가호서원 애서(愛婿) 꼬마신랑 장가드는 날!’ 행사 개최, 유교신문

  1. 시연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심동섭 부관장이 개식사를 하고 있다.집례 성석기 국장과 해설 양수영 강사가 시연을 진행하고 있다.신부가 꼬마신랑에게 절을 하고 있다.꼬마신랑이 신부에게 절을 하고 있다.우성준 교사가 축시를 낭독하고 있다.집례와 신랑 신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남 진주시 이반성면 용암리에 있는 가호서원(충의공 농포 정문부 선생 위패 봉안)은 12월16일 심동섭 성균관 부관장(진주향교 전교, 가호서원 원임), 이학진 유도회진주지부 회장, 김성환 이반성면장, 정옥자 용암이장을 비롯한 면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호서원 전통혼례 시연 ‘가호서원 애서(愛婿) 꼬마신랑 장가드는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오전 11시부터 정기민 교장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심동섭 원임 개식사 ▷내빈소개 ▷꼬마신랑 · 신부 및 집사소개 ▷전통혼례식 시연 ▷축시낭독 ▷친영 ▷기념촬영 ▷폐식 ▷피로연의 순서로 진행됐다.‘가호서원 애서(愛婿) 꼬마신랑 장가드는 날!’ 행사는 가호서원논어학교(교장 정기민)가 ‘문화재청 문화재활용사업’의 한 프로그램으로 전통문화 혼례를 시연해 잊혀져가는 전통문화 체험과 계승을 목적으로 기획됐다.이날 행사는 꼬마신랑 심준형(8세), 신부 이다빈(18세), 상례 심동섭 원임, 신부혼주 이학진 유도회진주지부 회장, 집례 성석기 유도회진주지부 사무국장, 해설 양수영 진주향교 강사, 신랑대반 겸 축시낭독 우성준 진주동중 교사, 신부대반 이필숙·송미옥 진주향교 과장이 각각 역할을 맡았다.

Source: 유교신문


남자 아이스하키 '백지선호', 평창 희망 쐈다, 아시아투데이

  1. 이번 대회를 앞두고 대표팀은 매 경기마다 두 자릿수 점수 차로 패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었다.
  2. 이번 대회에서 이들을 상대로 경기를 펼치고 또 적응력까지 키울 수 있었다.
  3. 게다가 대표팀은 매 경기 나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Source: 아시아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대전일보 뉴스메이커 유교신문 국제신문 아시아투데이 아시아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