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웨이어플라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유웨이어플라이, 접수 완료 후 수정 및 취소 가능할까?, 에듀동아

  1. 전문대학 2차 수시모집이 시작되면서 대학 원서접수 사이트 ‘유웨이어플라이’ 화제가 되고 있다.
  2.   수시와 정시 등 다양한 전형에 따라 여러 곳의 대학에 원서접수를 하는 학생들의 경우, 원서접수를 완료한 후에도 틀린 부분이 발견되어 수정을 하고 싶거나 기타의 이유로 접수를 취소하고 싶은 상황이 생길 것이다.
  3.   이런 경우, ‘유웨이어플라이 도움말 FAQ’에 따르면 “유웨이어플라이는 대학(교) 및 접수기관의 인터넷 접수를 대행하는 곳이기 때문에 접수된 원서에 대해 임의로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있는 권한이 없다”고 알렸으며, 이미 접수된 원서에 대한 수정은 지원하는 대학이나 기관에 따라 수정여부가 다르므로 수정사항이 있는 경우 유웨이어플라이 고객센터로 문의를 요망한다”고 밝혔다.

Source: 에듀동아


유웨이어플라이, 수시 원서 접수 진행…정시 모집 일정은?, MBN

  1. 오는 25일부터 대학별 수시모집 면접·논술·적성 고사가 진행됩니다.
  2. 지난 포항 지진으로 수능 연기에 따라 시험 이후 치러질 예정이던 대학별 수시모집 논술·면접·적성 고사 등 각종 대입일정도 일주일씩 늦춰졌습니다.
  3. 정시모집 원서는 모집군에 상관없이 내년 1월 6일부터 9일 사이 대학별로 사흘 이상씩 접수합니다.

Source: MBN


수능 등급컷, 진학사 유웨이어플라이 등 공개 ‘국어 93점 수학 가 나형 92점’, 국제신문

  1. 지난해 수능의 1등급컷은 국어 수학(가) 수학(나) 모두 92점이었다.
  2. 진학사에 따르면 “까다롭지 않은 문제로 이뤄진 영어 과목 절대평가는 1등급을 받는 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이어 진학사는 “선택 지문에 함정이 두드러지게 나타나지 않아 평균적인 난이도라고 생각하면 된다”라고 절대평가 ‘영어’ 과목에 대해 덧붙였다.2018학년도 수능 국어 1등급컷에서 종로학원하늘교육은 94점으로, 대성이 92점으로 다소 다른 예측을 했다.
  3. 수학(나)에서는 EBS만이 88점으로 2018학년도 수능 1등급컷을 예상했다.

Source: 국제신문


유웨이어플라이·메가스터디 등 수능 예상 1등급컷 국어 93∼94점·수학 92점 예상, 중부일보

  1. 수학 가형과 나형 1등급컷은 8개 업체가 다 같이 92점으로 예측했다.
  2. 작년 1등급컷도 가형과 나형 모두 92점이었다.
  3. 국어와 수학 1등급컷 예상치를 종합해보면 올해 수능은 '불수능'으로 꼽히는 작년만큼이나 쉽지 않았던 것으로 평가된다.올해 절대평가로 바뀐 영어영역에서 원점수 90점 이상을 획득해 1등급을 받을 수험생 비율은 8∼9%로 예상됐다.

Source: 중부일보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수능 후 면접전형 선발로 수험생 상담, 뉴스타운

  1. ▲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뉴스타운.
  2. 국내 최초 학교 법인 아래 운영되고 있는 호텔관광특성화 교육기관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에서는 학생들 인적성, 전공 능력 등 평가하여 100% 면접전형으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
  3.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계자는 “막바지 입시를 준비하면서 많은 수험생들이 높은 장벽을 넘지 못하고 혼란을 겪고 있다.

Source: 뉴스타운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수능 등급컷 발표 전 신입생 모집, 독서신문

  1. 12월 12일 수능 성적표 발표가 나기 전, 학점은행제 기관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에서는 100%면접 전형으로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은 교육부 및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시행하는 학점은행제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정식 인가를 받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기관이다.
  3. 학점은행제 기관인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은 개인의 역량에 따라 조기 학사학위 취득 후 학사편입을 할 수 있다고 학교측은 설명했다.

Source: 독서신문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관광식음료전공 취업 맞춤형 과정 운영, 천지일보

  1. ▲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관광식음료전공 커피 바리스타 실습 모습 (제공: 숭실호스피탈리티).
  2. 호텔관광특성화 교육기관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관광식음료전공은 다양한 인턴십 프로그램과 산학협력으로 학생들이 현장에서 전문성을 키울 수 있도록 전공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3.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내신과 수능성적이 반영되지 않고 학생들의 인적성 등으로 평가해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고 있다.

Source: 천지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뉴스타운 국제신문 천지일보 독서신문 에듀동아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